리뷰/맛집

황제무한화로구이 :: 대구 현풍 테크노폴리스 무한리필 고깃집 강추!

92쪽 2023. 2. 13. 18:42
반응형


황제무한화로구이

현풍 테크노폴리스 무한리필 고깃집인데 고기가 다 맛있오,,,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제가 일주일 상간에 두 번이나 방문한 테크노폴리스 찐 맛집!

무한리필 고깃집 '황제무한화로구이' 포스팅 해볼게요.

처음엔 회식으로, 두 번째는 동네에 놀러 온 친구 데리고 방문했어요. ㅇㅅㅇ

친구 놀러 오면 최대한 맛있는데 가고싶은뎅 딱 요기가 생각나더라구요.

그만큼 고기가 맛있었단 소리져 ~

테이블 안내 받고 셀프바에 반찬 푸러 다녀왔어요.

고기와 곁들일 각종 소스들, 쌈채소, 마늘, 고추, 양파, 김치, 콩나물, 소시지...등

고기 먹을 때 필요한 반찬들 웬만한건 다 있어요. 굿굿!

상차림이 제법 깔끔하죠? 테이블도 가게 내부도 다 깨끗해 보였어요. ㅎㅎ

저희는 스타트를 삼겹살로 시작했습니당.

고기 두께 실한 것 보세요.

무한리필에서 요런 퀄리티면 정말 괜찮지 않나요?!

소시지랑 같이 야무지게 구워줬어요.

초반에는 고기 기름이 떨어져서 그런지 불이 좀 올라와요.

제가 처음 와 봤을 때 삼겹살 부터 먹어보고 반했는뎅

친구도 역시나... 고기 왜 이렇게 맛있냐며 잘 먹더라구요! 뿌듯 ㅎ_ㅎ

양파장이랑 야무지게 냠냠,,, 존맛!!

이 날 스키장 다녀와서 배고팠는데 고기 폭식 제대루 했어요.

친구의 원픽이었던 막창은 진짜 꼬숩구요,

웬만한 막창 전문집 만큼이나 맛있었어요.

막장소스에 푸욱 찍어서 냠냠,,,

넘 꼬숩고 맛있어서 요고 두 번 먹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또 정말 맛있었던 껍데기!!

왜케 쫀득쫀득 맛있는지; 요거두 두 번 먹었어요. ㅋㅋㅋ

반응형

돼껍은 콩가루 묻혀서 먹어야 진리죠?

진짜 너므 맛있음... 포스팅 하는데 또 가고싶음 ㅇㅅㅠ

맥주 안 마실 수 없구요~

병맥 먹고 생맥도 한 잔 시켜먹었어요. 캬

돼지갈비!

얘도 진짜 존맛;

여기 고기 왜케 다 만족스러운건지...

제가 이렇게까지 만족했던 무한리필집이 있었나 싶네요?

(쓰다보니 넘 홍보같은뎈ㅋㅋㅋ 100% 내돈내산임...)

이미 맛있다고 소문 난건지 손님도 많았다구요!

뒤늦게 찍어 본 자리에 붙어있던 메뉴판

돼지갈비 / 눈꽃 삼겹살 / 오븐 막창 / 참 닭갈비 / 벌집 껍데기 / 황제 특수 모듬

이 모든 걸 한 자리에서 먹을 수 있음여.

저희는 돼지갈비,눈꽃 삼겹살,오븐 막창,벌집 껍데기만 먹었는데

배가 아주 터지기 일보 직전이었어요.

인당 17,900원의 행복을 느끼러 다녀 오세요...

자리 앉을 때 받은 주문표

이 금액에서 술,냉면까지 오만원? 정도 나왔던 것 같아요. 만족!

갈비는 냉면이랑 먹으려구 열심히 구웠습죠.

고기 불판 갈이는 셀프입니다!

물냉물냉

마무리는 역시 물냉

먹기 좋게 잘 구운 달다구리 갈비

물냉이랑 야무지게 먹어주고 식사 끄읏!

집 근처에 이런 맛있는 무한리필 고깃집이 있어서 좋네요...

고기가 넘 맛있어서 앞으로도 자주 이용하게 될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