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물건

사운드룩 LP턴테이블 DOLCH 내돈내산 후기, 턴테이블 입문

92쪽 2023. 2. 23. 17:03
반응형


사운드룩 LP턴테이블 DOLCH

내돈내산 첫 LP턴테이블 구입 후기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요즘 집에 턴테이블 갖고 있는 분들 많으시져?

저도 뒤늦게 턴테이블을 질렀습니당. ㅎㅎ

제가 LP 음악 들려주는 분위기 있는 곳들을 좋아하는데

어느 순간 집에서도 듣고 싶더라구요.

입문용으로 많이 비싸지 않은 적당한 가격대를 찾다보니

사운드룩 턴테이블이 눈에 띄었어요!

박스에 이렇게 배송 왔구요,

급히 뜯어봤습니다. ㅎㅁㅎ

LP 증정 구성이라서 턴테이블과 함께 LP가 랜덤으로 하나 들어있었어요.

포장을 다 뜯고 얼른 사용해봤는데요,

(랜덤LP는 들어보니 제 취향이 아니라 아쉽게도 안듣고 있어요... 또륵)

제가 이 턴테이블을 구입해서 한 달간 사용하며 느낀 장점 말해볼게요.

1. 일체형 스피커라 따로 스피커 구입을 안해도 됨

2. 디자인이 깔끔하고 위치 이동이 쉬운 크기

3. 그냥 존재가 예뻐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너무 좋음

4. 밤에 스탠드조명 켜 둔채 틀어놓으면 저세상 갬성&힐링임

5. vinyl 구경이라는 취미가 생김 (돈 탈탈... 어쩌면 단점일수도?)

제가 조아하는 플라스틱러브 LP를 감상 컷 ㅎㅁㅎ

노래가 진짜 너무 좋아요. 이거시 바로 시티팝의 매력...?

연주 부분이 기가맥히는데요,,, 다들 들어보세요!

그나저나 턴테이블 올려 둘 협탁 같은 걸 따로 구입하지 않아서

일단 그냥 테이블 한 켠에 올려 뒀었는데요,

며칠 전에 이렇게 침대 옆으로 옮겼어요!

위치상 손이 더 자주 가고 너무 마음에 드네요. 낄낄

애정하는 브루노메이저 LP를 들으며 한 컷

To Let a Good Thing Die

요 앨범도 완전 애정하는... 모든 곡이 띵곡!!!

LP 한 개 사서 감미로움 뽕을 뽑고싶다면 요 앨범으로 하세요.

재생 속도 조절이 2단으로 가능해서 저는 들으려는 LP에 따라 맞춰 사용 중이에요.

투명한 더스트 커버란게 장착 되어있어 요거 덮은 채로 잘 재생 되구요,

아직 사용해본 적 없지만 블루투스, FM라디오 기능도 있대요.

색상은 화이트/블랙 두 가지 중 화이트로 선택했어요.

블랙도 예뻐서 정말 고민했는데 결국 화이트 승 ~_~

봐도봐도 아직까지 안질리고 넘 예쁜 나의 턴테이블,,,

배보다 배꼽이 커졌는데 (턴테이블 10만 미만, 여태 산 LP들 30만원은 족히 넘는...)

앞으로 배꼽 트질 일만 남았네요. ^^

다들 턴테이블로 집에서 갬성 하세요. 흐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