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물건

오스너 아이핸디프로 핸디형 스팀다리미 파인 그린, 내돈내산 후기

92쪽 2023. 2. 17. 15:55
반응형


오스너 아이핸디프로 핸디형 스팀다리미

내돈내산 핸디 스팀다리미 추천!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예전부터 핸디형 다리미가 갖고싶었는데
여기저기 검색해보고 찾아보다가 딱 마음에 드는 걸 발견했어요.
'오스너 아이핸디프로'
옷장에 주름진 채로 걸려있는 셔츠들이 한 가득인데
이제 저한테도 다리미가 생겼으니~ 깔끔하게 다려서 입고 다녀야겠어요!

색상 고민이 좀 됐는데 저는 파인 그린 컬러로 선택했어요.
총 네 가지의 컬러로 구성되어 있는데 모두 톤이 차분하고 감성적이에요.
제트 그레이 / 코튼 화이트 / 인디고 네이비 / 파인 그린

스팀 모드는 총 세 가지 단계
단계 조절로 옷 종류에 따라 더 강력한 스팀량으로 다림질이 가능해요.

박스에 요로콤 간략하게 잘 설명 되어있네요.
저는 써보니 스위치 락 기능이 참 편하더라구요.

박스 열어보면 이렇게 들어있는데요,

구성품 다 꺼내서 풀 샷 찰칵
다리미 본품 / 사용 설명서 / 솔 브러쉬+전용 파우치
이렇게 받았어요.

넘 예쁜 파인 그린 컬러
정말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색감인 것 같아요.
실물로 보니 더 맘에 쏙 듬!

요리 보고, 조리 보고
기존 제품과 달라진 세라믹 코팅 열판이라는데 좋아 보여요. ㅋㅋ

물 채워 넣고 작동 해봤습니다.
일단 3단계 터보모드로 사용 해봤네요. (빨간 불빛)

자, 옷장에 아무렇게나 쳐박혀 구겨진 맨투맨을 다려보겠습니다.

반응형

오오, 잘 펴지는데??
생각보다 너무 쉽게 잘 다려졌어요.
다림질 좀 재밌을수도...

요번엔 슬랙스를 다려보았습니다!
구입하고 한 번도 안입은 슬랙스인데요,
배송 당시 종아리부분 쯤 접힌 자국이 확 눈에 띄어요.

이렇게 말끔히 다려졌습니다.
다림질 어렵지 않아요!!
(집에 바지걸이가 없어서 다림질 촬영 도와준 친구한테 한 소리 들음...ㅠㅠ)


바지 다림질 하는 영상 ㅎㅎ
이제 다리미로 옷 말끔히 잘 다려입고 다녀야겠어요.
내돈내산 핸디형 스팀다리미 만족이요!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