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물건

크레용신짱 마이키링 :: GS25 편의점에서 키덜트 시선을 사로잡은 짱구템...

92쪽 2022. 7. 12. 16:36
반응형


크레용신짱 서프라이즈 마이키링

사지 않을 이유가 없었다... 졸귀탱!!!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점심 시간에 회사 앞 편의점에 갔다가 제 눈을 사로잡은 요란한 상자 하나...

'크레용신짱 서프라이즈 마이키링'

짱구 좋아하는 사람???????

저는 짱구 캐릭터 완전 좋아하거든요!! 특히 부리부리... 졸귀 ㅠ

편의점에 온 본래의 목적(우유) 도 잊은 채 이거만 쳐다보고 있으니까

회사 언니가 갖고싶냐며 사줬어요. ㅋㅋㅋㅋㅋ 졸귀.......

20종의 키링이 랜덤으로 들어있대요.

잘 골라야했어여... 부리부리가 나오려면 !!!!!!

제발 부리부리 나와라 캄서 하나 골랐는데요,

꽃 들고있는 맹구도 만만치 않게 귀엽네요?!

반응형

요고 한 개당 가격은 2,500원!

키링만 판다고 해도 이천오백원이면 나쁘지 않은 가격인 것 같아요~

귀엽자나여! 적당하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기대하던 부리부리는 나오지 않았고 (여윽시~)

방범대원 짱구가 나왔어요.

근데 이것도 엄청 귀엽... 일단 만화의 주인공인 짱구가 나왔음에 만족 ㅋㅋ

안그래도 키링 하나 필요했는데 이렇게 우연히 편의점 갔다가 건지게돼서 기분 좋네용!

알 속에 구성품은 이렇게

키링 / 젤리

그리고 20개의 랜덤 키링 구성이 어떻게 되는지 보여주네요.

애정하는 짱구 캐릭터들이라 그런지 다 괜찮은 것 같아요.

조만간 또 하나 더 사보는걸로~

젤리 맛은 그냥 어릴때 문방구에서 사먹던것 처럼 귀여운 맛(?)

키링 디테일~ 귀여운 폰트로 이름표도 달려있는게 완전 킬포에요...

다들 편의점 갔다가 보인다면 하나 씩 사보세요. ㅎ_ㅎ

짱구 캐릭터니까 키덜트들 취향 저격도 제대로인듯 합니당.

언니 잘 쓸게연... 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