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물건

메종마르지엘라 향수 추천! 레플리카 플라워마켓

92쪽 2023. 6. 9. 12:21
반응형


메종마르지엘라 레플리카 플라워마켓

내돈내산 향수 셀프 선물 ㅎㅎ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이번에 구입한 메종마르지엘라 향수 후기 써볼게요.

제가 예전부터 만만하게 뿌릴 향수 하나 장만하고 싶었는데

스스로 무슨 향을 좋아하는지도 잘 모르겠고 막상 뭘 사면 좋을지 어렵더라구요.

맘먹고 대구 신세계백화점에 가서 궁금했던 향수들 몇 개 시향해보고 고민 끝에 이걸로 사왔어요. ㅎㅅㅎ

원래 30ml 를 구입해서 사용해보고 다른 향수도 접해볼 생각이었는데

100ml를 구입하는게 용량 대비 가격이나 할인,증정품의 메리트가 더 좋겠더라구요.

카카오채널 추가 할인도 받고 7ml 향수도 2개나 챙겨주셨어요!

7ml 2개면 14ml인데 거의 30ml 향수의 절반을 증정으로 받았네요. 헷

본품을 플라워마켓으로 구입했으니 증정품은 유명한 레이지선데이모닝으로 선택했습니다.

짜잔~

향수 이름과 어울리는 이미지가 프린팅된 깔끔한 패키지!

근데 플라워마켓 상자 투명포장 안쪽이 좀 더럽혀져 있네요. ㄷㄷ

저는 어차피 버릴 상자지만, 만약 선물용이었다면 좀 그랬을듯 ㅠ

귀요미 레이지선데이모닝 7ml 향수들

오데토일렛이어서 퍼퓸보단 향이 오래 못가겠지만 적당히 괜찮을 것 같아요.

사용기한은 2027.02까지라고 되어있네요. 저는 저때까지 충분히 다 사용할듯!

열어보니 따로 뚜껑은 없었어요. 그냥 바로 누르면 분사되는식

향수병 디자인도 예쁘고 향수 자체의 색감도 좋아요.

협탁이나 화장대에 올려두면 예쁜 인테리어 소품같을듯

(본인은 화장대가 없음, 옷장 앞에 둔 상태 ㅋㅋ)

6일에 구입해서 3일째 뿌리고 있어요.

아침마다 달달한 꽃향 덕분에 기분이 꽤나 좋음.

좋아하는 음악 듣고 예쁘고 귀여운 것들을 보는 것 만큼

좋은 향을 맡는 것도 하나의 힐링인 것 같아요. 구웃~

7ml 향수는 이렇게 생겼음용.

귀욥,, 깔끔!

메종마르지엘라 디자인이 참 군더더기 없이 맘에든당.

앞으로 매일매일 뿌리고 다니려구요.

저는 제가 비누향,섬유유연제향을 제일 좋아한다고 생각했었는데

막상 몇 가지 시향해보니 제일 끌리는건 꽃향이더라구요?

역시 향수는 직접 시향해보고 사야하는게 진리인듯...

제일 맘에드는 향으로 구입한만큼 앞으로도 잘 사용할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