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스시노코 :: 대구 현풍 테크노폴리스 회전초밥 맛집 추천

92쪽 2023. 2. 9. 10:39
반응형


스시노코

현풍 테크노폴리스 배부르고 맛있게 먹고 온 회전초밥 맛집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저희 동네 현풍 테크노폴리스의 회전초밥 맛집을 소개할게요.

터널 통과 후 테크노폴리스 초입 근처에 있는 '스시노코' 입니다.

예전부터 오며가며 보긴 했는데 직접 방문하긴 처음이네요.

놀러 온 친구가 회전초밥이 땡긴다 해서 주말 점심 식사하러 들렀어요.

마주보며 앉는 자리도 있지만,

이렇게 회전초밥 레일을 보며 앉는게 묘미라며 저희는 요 자리에 앉았어요.

한동안 초밥은 집에서 배달만 시켜먹다가 이렇게 회전초밥집을 직접 오니 새롭 ㅎㅎ

뽈뽈뽈 움직이는 초밥 접시들이 귀엽기도 하고~

먹는 재미+보는 재미까지 있는게 회전초밥집의 특색인 것 같아요.

참말루 맛있어 보이는 초밥들이 한가득,,,

친구가 오고싶다 해서 왔는데 저도 좀 많이 신났던듯 ㅋㅋㅋ

어디 한 번 배터지게 먹어볼까나 ~_~?

자리에 꽂혀 있던 스시노코의 메뉴판이에요!

한 접시에 2,500원인데 어쩌다 한 번씩 지나가는 검정색 접시는 5,000원이에요!

맛있어 보이는 초밥류와 롤&군함류 이미지들!

각종 사이드 메뉴들과 식사류도 있는데요,

친구는 모밀, 저는 우동 주문했어요.

근데 돈코츠 라멘도 어떤 맛일지 궁금하네요.

주류는 소주,맥주랑 사케까지 있네요.

포장메뉴랑 추가메뉴까지 알찬 메뉴판 ㅋㄷㅋㄷ

초밥과 곁들여 먹을 각종 소스 반찬들!

저는 초생강을 즐기지 않아서 친구가 담은걸 찍어봤어유.

반응형

맛 없을 수가 없게 생긴 초밥

맘껏 배 터지게 먹자~~~

뭘 먹을지 눈으로 골라가며 집어 오는 재미가 쏠쏠


귀요미 초밥들 ㅎㅁㅎ

한 접시에 2,500원이니까 부담 없이 와구와구 먹었어요.

우동이랑 연어초밥

초밥 먹을 때 우동OR모밀 필수져?

개방감 좋은 가게 풍경

가게가 되게 깔끔하고 작지만 놀이방도 있었어요.

셀프바에서 음료를 무한으로 즐길 수 있어서 저랑 친구는 콜라 마셨어요. ㅎㅎ

친구가 다 먹고 화장실 다녀왔는데 화장실도 깔끔했대요.

이곳저곳 깨끗하게 관리를 잘 하시는듯!

내 사랑 타코와사비,,,

마무리는 깔끔하게 계란초밥으로 하려공

지나가는 계란초밥 멱살 잡아 끌어 앉혀놨어요. ㅎ_ㅎ

회전초밥은 다 먹고 이렇게 쌓아두면 또 뿌듯하져

맛있고 배부른 식사 잘 하고 왔습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