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일상다반사

라비퀸 매콤 까르보나라 떡볶이 :: 마켓컬리 상품추천! 맛도리 누들 떡볶이

92쪽 2023. 1. 25. 11:43
반응형


라비퀸 츄잇 떡볶이 매콤까르보나라맛

마켓컬리 추천상품 맛있는 떡볶이!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떡볶이를 은근 많이... 좋아하는 저 ~_~
마켓컬리 쇼핑하면서 또 새로운 떡볶이를 하나 담아봤어요.
어디선가 들어본 적 있는듯 친숙한 이름의 '라비퀸'
매콤까르보나라 라니... 이름만 봐도 군침돌고 엄청 맛있을 것 같았어요.

역시나 엄청 간단해서 맘에 드는 조리 방법 ㅎㅎ
이대로만 만들면 집에서도 밖에서 사 먹는 떡볶이 뺨 치는 맛이!!
떡을 별도 해동 없이 사용해도 되는게 참 좋아여.
솔직히 먹기 전 미리 해동해야 하는 냉동식품들은...
먹을라고 꺼내뒀다가 갑자기 다른게 먹고싶어지기도 하고?
저만 그런가요 ㅎ_ㅎ;;
어쨌든 먹고싶을 때 바로 조리 가능하단 점이 참 좋아유!

간단하지만 있을 건 다 있는
소스,떡,어묵 !
떡은 꽤나 길다란 누들 떡이에요.

물 450cc를 넣으라고 되어있지만
계량하기 귀찮아서 감으로 맞춰 넣은 물...

매콤까르보나라맛 소스 투척!

반응형

분명 물이 끓어서 떡과 어묵까지 넣어줬는데 잔잔한 중

여튼 매매 끓여주고~
냄비에 눌러 붙지않게 중간중간 저어주기! 완성~

짠! 다른 부재료를 넣지 않아도 이렇게나 맛있어 보이는 비주얼

소스 양이 꽤나 많아서 봉지에 적힌대로
파스타면이나 밥을 추가해서 파스타,리조또 만들어 먹으면
2~3명까지도 배불리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떡볶이 하는 동안 에프에 만두 돌렸어요.
함께 곁들여 먹기 딱 좋은 조합 ㅎㅎㅎㅎㅎ
소스가 달면서 살짝 매콤해서 맛있었고, 어묵도 완전 탱글~
떡은 제가 조리시간을 안지켜서 살짝 덜 익었는데 담번엔 레시피 시간대로 해보려구요!
재구매의사 완전 있습니당. ㅇㅅㅇb

혹시 구매하려고 가입하실 분 있으시면 추천인
oppl375 넣어주시면 감사드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