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일상다반사

윌로우 가죽공방 :: 대구 시내 가죽공방에서 앙증맞은 지갑 구입!

92쪽 2023. 1. 26. 11:57
반응형


윌로우 가죽공방 (Willow)

대구 시내 가볼만한 예쁜 가죽공방 추천~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대구 시내에 눈여겨봤던 가죽공방이 있는데요,

제가 지갑이 없어서 (몇 년째 쪼마난 파우치를 지갑으로 사용 중...)

적당한 가격의 막 쓰기 좋은 가죽지갑 하나 장만할 생각으로

이제야 들러 본 가죽공방 '윌로우' 소개할게요~

경상감영공원 근처 골목에 있는 가죽공방 윌로우~

나무로 된 입간판에 자그마한 가죽가방이 걸린게 참 귀엽네요. >ㅁ<

지하철 중앙로역 4번 출구로 나와서 걸으면 윌로우까지 멀지 않아요.

또 제가 좋아하는 가게인 '노라 LP바' 그리고 '오스테리아 심풀'이랑도 완전 가까워요.

윌로우는 가게 외관부터 시선을 끌 만큼 예쁜데

안으로 들어서면 또 이렇게 예쁩니당.

밝고 초록초록 싱그러운 뷰!

가죽공방답게 이런저런 재료들이 보이구요~ 원데이클래스 중인 분들도 계셨어요.

자기 손으로 직접 만든 가방,지갑도 참 의미있고 재밌을 것 같네용.

저의 목적은 입구 들어오자마자 바로 눈 앞에!

예쁜 색깔과 꽤나 다양한 디자인의 앙증맞은 지갑들

뭘 할까 고민은 잠깐 ㅎㅎ 바로 마음에 드는게 있었어요.

반응형

가죽지갑 근처엔 이렇게 예쁜 가방들도 한가득

크로스백 사이즈 디자인도 다양하고 백팩도 있고~

죄다 넘 예뻐요! 가죽가방들 참 매력있는 즁 ㅇ_ㅇ


바로 근처 카페에 가서 제가 산 지갑 사진 찍어봤어요.

초록색 똑딱이 가죽지갑!

크기도 디자인도 귀엽고 사용하기도 완전 편해요.

안에 두 칸으로 나뉘어 있어서 카드랑 돈 따로 수납하기 굿!

요즘 아주 잘 쓰는 중~

언젠간 가방도 구입해 보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