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일상다반사

풀무원 탱탱쫄면 :: 마켓컬리 쇼핑 쫄깃한 쫄면 후기

92쪽 2023. 1. 13. 16:13
반응형


풀무원 탱탱쫄면

간편하게 집에서 해먹는 쫄깃한 쫄면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제가 또 오랜만에 마켓컬리 쇼핑을 했어요.
며칠 전에 쫄면이 땡겼었는데 마켓컬리에 이렇게 탱탱쫄면 이란 게 있길래 구입해 봤습니다.

봉지 라면들처럼 이렇게 4개 들이로 들어있어요.
1인분에 435칼로리네요.

기름에 튀기지 않은 맛있고 건강한 면이라네요!

반응형

라면 끓이는 것과 다를 바 없는 간단한 조리법
오이,데친 콩나물 등을 넣으면 더 맛있다고 하지만 제 냉장고엔 그런거 없쥬...ㅎ

한 개 뜯어봤더니 이렇게 노오란 면발과
비빔장,채소건더기가 들어있어요.

끓는 물에 면&채소건더기를 넣고 바글바글 끓여주고요,
채반에 받쳐 찬 물로 헹궈주기~
저는 엄청 배고플 때 먹을거면 두 개는 끓여 먹을라구요.

봉지에 있는 이미지처럼 삶은달걀은 없고
후라이라도 해서 하나 얹어봤어요.
귀요미 흰둥이 그릇에 담아 묵기 ~_~
친구가 시리얼 먹으라고 사 준 그릇인데 저는 오만 걸 다 담아 먹습니다.

윤기가 좌르르 도는 쫄면
군침 흘리는 흰둥쓰,,,
면이 완전 탱글 쫄깃해요.

집에 몇 개 구비해두고 쫄면 땡길 때 간단하게 해먹기 괜찮을 것 같아요.
김밥 사다가 곁들여 먹음 꿀 조합일 듯!

혹시 구매하려고 가입하실 분 있으시면 추천인
oppl375 넣어주시면 감사드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