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일상다반사

티스토리 게시글 다음 메인 노출 기록 2탄

92쪽 2022. 12. 22. 10:55
반응형

! 다음 메인 노출 !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저번달 일이긴한데, 캡처만 해놓고 포스팅 기록을 못했어서

이제라도 이렇게 기록 남겨봐요.

제 티스토리 포스팅이 다음 메인에 노출됐었어요!

정민막창,대새목장 포스팅 이후로 또 이렇게 메인 노출이 되네요. 헤헤


내 티스토리 게시글이 다음 메인에 노출되다니?! (tistory.com)

 

내 티스토리 게시글이 다음 메인에 노출되다니?!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오늘은 다음 메인에 제 게시글이 노출된 일에 대해 기록해볼까 합니다! ㅎㅎ 요새 나름 꾸준히 포스팅을 해오다보니 저한테도 이런 일이 다 생기네요. ㅜㅜ 초보 블로거

lovems.tistory.com

(요게 첫 메인 노출 후 올렸던 게시글이요!)


요번에는 맛집,카페가 아닌 패션 카테고리의 글이 노출됐는데요,

루에브르 삭드벨로 스몰 가방 구입 후 작성한 후기글이에요!

만족스러웠던 쇼핑 후기 글이 이렇게 노출되어서 더 뿌듯뿌듯,,,


루에브르 삭드벨로 스몰 :: 직장인 데일리백 추천! 내돈내산 휘뚜루마뚜루 가방★ (tistory.com)

 

루에브르 삭드벨로 스몰 :: 직장인 데일리백 추천! 내돈내산 휘뚜루마뚜루 가방★

루에브르 삭드벨로 스몰 (LOEUVRE Sac de Velo Small) 내돈내산 만족스런 가방 쇼핑 후기!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최근에 W컨셉에서 구입한 따끈따끈한 가방 '루에브르 삭드벨로 스몰' 리뷰할게요. 간

lovems.tistory.com

요게 다음 메인 노출된 그 포스팅이에요.

반응형

 

유입 로그 보시면 주르르륵 다음 사이트!

 

23시59분에 캡처했었네요. ㅎㅎ

제 블로그 하루 방문자가 만명을 돌파하는걸 보게되다니...

패션 관련 글 파워가 엄청난걸 느꼈습니당.

이런 일들을 원동력 삼아 92쪽 블로그에 열심히 포스팅 이어가봅니당. ㅎㅁ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