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일상다반사

마켓컬리 유린기 :: 겉바속촉 마켓컬리 추천 상품 후기

92쪽 2023. 1. 27. 14:52
반응형


마켓컬리 유린기

집에서 에어프라이어로 간편하게 조리하는 마켓컬리 상품 추천!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마켓컬리에서 또 새로운 상품을 담아봤어요.
유린기! 저는 요고 제대로 먹어보는 건 처음인 것 같아요.
어떤 맛일지 궁금하기도 하고~ 기대하며 조리해 봤습니다.

일단 봉지는 이렇게 빨갛게 생겼구요
유린기 특징에 대한 몇 가지 키워드가 눈에 띄게 적혀있네요.
부드럽고 촉촉한, 국내산 닭다리살, 매콤새콤한 소스로, 감칠맛을 살린
초벌로 한 번, 튀겨내어 에어프라이어로, 간편하게 조리
딱 궁금한 정보들이 적힌 이렇게 실용적인 패키지를 봤나?

유통기한도 연말까지로 완전 넉넉했구요,
에어프라이어 조리 방법도 뒷면에 자세히 적혀있어요.
냉동상태의 제품을 180℃로 가열한 에프에 18~20분간 조리
조리 중 1~2회 정도 뒤집어 조리하라고 적혀있는데...
저는 실수로 안뒤집고 20분 쭈욱 조리했지 모에여... ㅎ

담번엔 조리방법대로 제대로 해보는걸로!
여튼 삼성 큐커로 조리하는 마켓컬리 유린기~
플레이트에 통실한 유린기를 요로케 가지런히 올려주고요

큐커 에어프라이 모드로 180℃ 20분 셋팅 ㄱㄱ
10분 하고 뒤집어서 다시 10분 했어야 했는데...
생각 없이 20분 풀로 돌려버린 1인... ㅎㅎ;;

반응형

20분 후에 ♬♪~ 조리가 완료됐단 알림음을 듣고
열어보자마자 아,,, 안뒤집었네ㅎ
그래도 다행히 알아서 잘 익었더라구요! (좀 둔한 편)

가위로 먹기 좋게 잘라줬는데
고기가 참 부드럽고 맛있어 보이죠? ㅇㅅㅇ

저는 탕수육 부먹파라 유린기도 소스 부먹해줬어요.
완전 맛있어 보이는 비주얼!

소스가 밑에 자작하게 깔릴 정도로 넉넉했구요,
다른 채소같은걸 추가하지 않았음에도 비주얼 좋아요!

고기는 완전 겉바속촉!
소스는 새콤 짭쪼롬 매력있는 맛이었어요.
저는 갠적으로 만족스러워서 또 사먹을 맛이었어요.
마켓컬리에서 뭘 시도해볼지 고민되시면 유린기 한 번 드셔보세요~

혹시 구매하려고 가입하실 분 있으시면 추천인
oppl375 넣어주시면 감사드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