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카페&디저트

슬랩 :: 제주 서쪽, 협재 바다 뷰 카페

92쪽 2022. 12. 28. 15:16
반응형


슬랩 (SLAB COFFEE)

제주 한림읍 협재 해수욕장 비양도 뷰 갬성 카페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이번 달에 친구들과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어요.

2019년 이후 첫 제주도 방문! ㅎ_ㅎ

좋은 숙소 예약해서 푹~쉬고 소소하게 카페,맛집 몇 군데만 다녀왔어요.

그 중 마음에 들었던 협재 카페 '슬랩' 먼저 소개할게요.

카페 슬랩은 2층에 위치했구요,

가게 안에 들어서자마자 이렇게 탁 트인 협재 해수욕장 바다 뷰가 너무 예쁜 카페였어요!

카페의 차분한 느낌과 겨울 바다 분위기가 너무 잘 어울리는 느낌쓰~

입구 바로 앞 카운터에는 이렇게 커피 잔이 엄청 많이 쌓여있었어요.

잔 디자인이 다 예뻐서 이 중 하나에 커피를 담아 주시려나 기대됐어요. ㅎㅎ

2박3일의 여행 중 바다 보이는 카페 한 군데는 가자! 했는데

숙소에서 가장 가까운 바다였던 협재 앞의 카페를 오게됐네용~

극강의 P들이 압도적인 여행멤버라 공항에서 즉흥적으로 찾아본 카페인데 만족 ㅎㅎ

많이 넓진 않지만 테이블 자리도 몇 개 있고

바다를 정면으로 볼 수 있게 배치한 의자들도 있어 더 마음에 들었어요.

카페 슬랩의 메뉴판

연습장에 펜으로 손수 쓴 메뉴들

내가... 크림모카를 시켰었나? (가물가물)

맛있어보이는 음료 메뉴가 정말 많아 고르기 힘들었던 기억잉...!

너낌 있는 인테리어 ㅎ_ㅎ

반응형

바다를 보는 창가 자리에 앉은 칭구들

이게 여행의 여유고 힐링이지...

요번 여행은 오직 휴식!쉼!으로 채우고팠는데 적당한 카페였어요.

바로 앞엔 주차장

이와중에 모닝? 주차 공간 많이 남는거 졸귀탱이네요;;

바깥은 바람 많이 불고 추웠는데

이렇게 따뜻한 실내에서 편하게 바다 감상 구우웃!

주문한 커피가 나왔어요.

역시 예쁜 잔에 나온 커피 ㅎㅅㅎ

저두 커피잔 세트 하나 갖고싶어지네용.

예쁘고 맛있는 커피

바다 보면서 커피 마시고

숙소 집순이들(?) 잠깐 방문해서 짧지만 굵은 힐링을 하고 떠납니다, 총총...

제주 서쪽 협재 해수욕장에 가신다면

분위기 좋은 카페 슬랩 방문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