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카페&디저트

웨이브온 :: 부산 기장 바다 뷰가 너무 좋고 편했던 카페 (신세계아울렛 근처 카페)

92쪽 2022. 12. 5. 15:43
반응형


웨이브온 커피(WAVEON COFFEE)

부산 기장 신세계 아울렛 쇼핑 후 들렀던 맘에 드는 카페!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날씨 좋았던 11월의 어느 날~

친구들과 부산 기장에 위치한 신세계 아울렛에 다녀왔어요!

저는 패딩 사려고 했는데 정작 바람막이만 건져 온...ㅎㅎ

그래두 기장까지 왔으니 바닷가 카페 안들르면 서운하죠.

기장에서 엄청 유명한 카페인 웨이브온에 다녀왔어요.

주차장이 엄청 넓고 카페도 웅장했어요.

토요일 저녁에 방문했는데 무리 없이 주차 성공!

카페 건물 디자인이 참 예쁘고

겨울 느낌이 들게 반짝반짝 조명으로 꾸며져 있었어요!

카페 바로 옆에 카라반 캠핑장이 있어서 이렇게 빼꼼 보였어요. 귀욥

따뜻한 노랑 빛 조명 덕분에 더 예뻐보이는 중~

입구쪽엔 이렇게 형형색색의 전구로 꾸며져있어서 진짜 연말 느낌 지대루

뜬금 방금 전에 다녀 온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트리 사진 올리기

가는 곳 마다 연말 느낌나게 꾸며져 있어서 기분이 몽글몽글~ 엣헴

카페 들어가는 입구부터 이렇게 정면으로 바다가 보였어요.

뷰 좋은 카페로 유명해서 기대하고 방문했는데 두근,,,

들어가자마자 메뉴판 스캔~

동네 카페들 보다는 역시 좀 더 비싼 가격대

뷰 값도 들어있다 생각하고 먹습니다. ㅎ_ㅎ

아무래도 시그니처 메뉴에 눈길이 더 갔어요.

쇼케이스엔 요렇게 빵들이 가지런히 진열되어 있었어요.

각자 음료 하나 씩 고르고 빵도 하나 했어요.

반응형

주문 후 바로 보이는 풍경~ 바다가 촤르륵

카페에서 볼 수 있는 뷰가 한 방향이 아니더라구요?

이 날은 지금처럼 많이 춥지 않았어서 야외에 앉은 분들이 많았어요.

저희두 야외로 고고고!

자리 잡고 앉으니 금방 나온 메뉴 픽업해왔어요.

음료 잔 디자인두 몬가 바다를 담은 느낌

바다 배경으루 커피 인증샷 ㅎㅅㅎ

음료 받고 앉자마자 바로 앞 줄 자리가 비었어유.

편하게 앉아서 바다 보며 힐링~

카페 도착을 다섯시 반 정도에 했다보니 금방 어두워진 하늘 ㅠㅠ

조금 더 쉬면서 연말 일정에 대해 입털다가 대구로 고고,,,

대구에도 바다가 있음 좋겠당...(먼솔) ㅠㅠ

다들 저녁 잡수러 떠나신건지

자리가 많이 비어서 찍어 본 야외석 모습

편하게 앉아서 바다 보며 커피 마시고 힐링하기 너무 좋은 카페였어요.

근처 아울렛 쇼핑하러 가시거나 기장 갈 일 있으시면 웨이브온 들러보세요.

경치가 참 좋습디다.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