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카페&디저트

리치망고 협재점 :: 제주도 여행 중 들르기 좋은 달달한 망고음료 맛집

92쪽 2023. 1. 9. 18:57
반응형


리치망고 협재점

제주도 유명한 망고 음료 맛집!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정말 협재 주변에서만 놀다 온 요번 제주도 여행~

숙소에서 먹을거리 장을 보기위해 나왔다가 우연히 '리치망고'를 발견했어요.

이 샛노란 건물을 보자마자 망고음료 화악 땡기더라구요!

그냥 지나칠 수 없겠다 싶어 칭구들에게 조매 사서 맛보자고 했더니 다들 ㅇㅋ

차 돌려돌려~

((사진 속에 깨알 강아지 있어여. ㅎㅎ))

후딱 테이크아웃 하러 들어가 본 리치망고 매장

메뉴판을 보니 커피랑 차 음료 디저트도 있었어요.

망고음료 한 가지인 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구요?

잘나가는 순서대로 줄 세워 두셔서 고르기 편했어요!

반응형

잘나가는거 두 개 주문하고 받은 팻말

'한가인' 당첨쓰, 요런 갬성 올만이라 또 새롭 ㅎㅎ

잠깐 기다리며 찍어 본 가게 내부

저처럼 지나가다 들러 한 잔씩 때리고 가기 좋겠어유.

친구가 찍은 음료 사진

망고색이 쨍하이 넘나 이쁨...

요게 참 달달 시원허이 별미라,, 사진 보니까 또 땡기네요!

차 타고 이동하며 호록호록!

꿀맛이었어요. 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