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카페&디저트

밥스딜라잇 :: 대구 달서구 장기동 빵 종류가 다양한 베이커리 카페

92쪽 2022. 11. 14. 12:05
반응형


밥스딜라잇

달서구 장기동 주차 가능한 베이커리 카페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저번 주말에 친구 결혼식이 있어서 파라다이스 예식장에 다녀왔는데요,

예식이 끝난 후 친구들과 커피 한 잔 하러 들렀던 근처 카페

'밥스딜라잇' 소개할게요.

예식장에서 차로 완전 가깝더라구요? 주차장이 있어서 합격!

카페 입구 앞으로 열 대? 가량 주차 가능한 것 같았어요.

바로 로스팅실이 보이던데 매장에서 직접 로스팅도 하시네요.

요기가 바로 입구!

오픈 / 클로즈 / 주문 마감시간이 유리에 적혀있네요.

영업시간이 상당히 긴 편!

주차도 했으니 바로 안으로 들어가봤어요.

들어오자마자 빵 진열대가 딱 있더라구요.

종류도 많고 맛있어보이는 빵이 한 가득!

뷔페에서 후식까지 배 터지게 먹고 온 바람에 빵은 PASS...

빵 종류가 참 다양해서 찍어봤는데 구경하세요. ↓↓

맛있어 보이는 빵이 많죠?

1~2개만 선택해서 먹기 어려울 것 같아요. ㅋㅋㅋ

쇼케이스에 홀케잌,조각케잌,더치도 있고 생일초도 판매 중이네요.

제빵실이 조기잉네

반응형

밥스딜라잇 음료 메뉴판

커피 뿐 아니라 라떼,에이드,주스,티,아이스크림 다양하게 있어요.

저는 요즘 커피 잘 안마시기 하고있는데 요 날은 커피로 골랐어유.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요로케 2층 올라오자마자 남여화장실 각 각 보이구요,

넓어서 자리도 많고 또 환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3층으로 올라가는 계단도 있는데 위엔 루프탑이 있나봐요.

적당한 자리에 앉아 수다타임~

오랜만에 마시는 커피 달달허이 맛났습니다.

이 동네 또 올 일 있을지 모르겠는데, 다음이 있다면 그 땐 빵도 맛보는걸로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