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카페&디저트

비노뿌로 :: 대구 현풍 테크노폴리스 와인샵! 연말 갬성 크리스마스 선물 구입~

92쪽 2022. 12. 23. 10:39
반응형


비노뿌로 (VINO PURO)

현풍 테크노폴리스 와인,사케 바틀샵에서 연말 선물 구입!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오늘이 지나면 크리스마스가 있는 주말이에요! >ㅁ<

크리스마스에 집에서 마실 거리를 찾아보다가 저희 동네에 와인샵이 있는걸 떠올려서

이번에 인스타를 통해 사케 예약을 하고 방문하게됐어요.

지나가다 몇 번 봤는데 이제야 방문을...!

외관부터 너무 예쁘게 잘 꾸며진 와인샵이에요.

이틀 전 예약한 나의 사케를 픽업하러 총총...

가게 내부도 너무 예쁘더라구요~

픽업 왔다고 말씀드리니 미리 준비해두신 사케를 바로 주셨어요.

근데 또 저는 선물용 와인도 한 병 사려고 생각하고 왔거든요. ㅎㅎ

미리 인스타로 보고 골라 온 와인 말씀드리고 선물포장 기다렸어요.

기다리면서 가게 둘러보는데 여기저기 꾸며놓으신 센스가... 크으

크리스마스 트리도 있고 연말 분위기 뿜뿜!

갬성갬성,,,

쇼핑백 포장 깔끔하고 예쁘죠?

연말에 이런 와인 선물 받고 안좋아할 사람이 있을까 싶네요!

제가 줄 선물도 좋아할 생각하니 벌써 기분 좋음. ㅎ_ㅎ

냉장고엔 와인과 곁들일 치즈 등등 보이구요,

홍차토닉두 있네용.

반응형

영롱한 와인들과 각각의 설명이 붙어있구요

밑에는 또 과자랑 몇 가지 식품들

요 냉장고 안에는 제가 예약한 사케도 들어있네요.

산타모자를 쓴 북극곰이 넘나 귀여운 디자인의 사케!

사케는 제대로 먹어본 기억이 없는데 이번에 도즈언~

와인 종류가 생각보다 많아서 미리 생각해두고 온 게 없었다면

정말 한참을 골랐을 수도 있었겠다 싶네요. ㅋㄷㅋㄷ

각기각색 다양하고 예쁜 보틀 디자인들!

잠깐 둘러보고 사진찍고 있으니 금방 예쁘게 포장해주셨어요.

너무 예쁘게 잘 해주신 포장에 갬덩,,ㅠ 일단 추우니까 얼렁 집으로 고고고!!

짜잔,

집에 가지고 와서 찍어 본 사케와 와인!

북극곰의 눈물 사케는 제가 마실 것

그리고 선물포장한 와인은 연말 느낌 가득 넘 예쁘죠ㅠ

얼른 주고싶어서 미쳐버리겠네요.

저희 동네에 이렇게 예쁜 와인샵이 있어서 참 좋네요.

연말 선물/집들이 선물/생일 선물 등 와인 구입하시러 '비노뿌로' 들러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