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오스테리아 심풀 :: 대구 시내 종로/교동 근처 분위기 있는 양식 맛집 연말 모임 장소로 굿!

92쪽 2022. 12. 26. 12:21
반응형


오스테리아 심풀

대구 시내 분위기 있는 양식 맛집 뇨끼,피자 너무 맛있엉!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요즘 다들 연말이라 각종 모임 약속들이 많죠?

금요일 퇴근 후 친구들과 모임 가졌던 대구 시내 맛집 추천드릴게요.

분위기 좋고 음식도 맛있었던 이태리 음식 맛집 '오스테리아 심풀' 입니다.

가게 들어가기 전 찍어본 입구인데 참 느낌있죠~

저희는 연말이다보니 혹시 몰라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했어요.

저 포함 네 명이 방문해서 먼저 도착한 친구들이 미리 주문해놨습니당. 힛

이 얼마만의 불금 약속인지 퇴근 후 호다닥 왔어요! ~_~

분위기 있는 키친 쪽 인테리어!

입구 바로 옆엔 옷걸이도 있었어요.

가게 분위기가 전반적으로 따뜻한 느낌이라

소수의 지인들끼리 연말 모임하기에 딱 좋단 생각이 들었어요.

테이블도 참 이쁘죠?

저희가 입구 바로 앞 4인석에 앉았고

2인석 포함 총 5테이블 정도 있었던 것 같아요.

총 4가지 메뉴를 주문했는데

제가 도착했을땐 식전빵 같은거랑 멜란자네가 나와있었어요.

빵도 딱 맛있었구~ 멜란자네는 처음 맛보는 음식인데 엄청 맛도리더라구요?

반응형

가지말이 속에 치즈가 듬뿍 들어있는데 토마토소스와 환상 궁합!

베어 먹지 않고 한입 가득 와앙! 먹었는데 넘나 만족...

이와중에 접시와 커트러리도 참 이쁘당 ㅎ

내 맞은편에 앉아 있던 친구들 ㅎㅎ

밑으로 싹싹 비운 멜란자네가 빼꼼

전채요리로 안성맞춤이네요 식욕 제대로 돋워줌.

나머지 음식들은 동시에 다 나왔어요!

비주얼 부터 너무 예쁘죠? 내가 찾은 음식점이라 넘 뿌듯한 모먼트 ㅋㅎ

연말엔 역시 양식을 함 먹어줘야죠.

샐러드와 하몽이 올라간 피자인데요,

요거 이 날 시킨 음식 중 투 탑!

상큼한 맛이 느껴지는게 진짜 질리지 않고 맛있었어요.

비주얼도 맛도 합격스러운 피자 ~_~

얘 또한 엄청난 비주얼을 자랑하는 메인디쉬

뼈등심 스테이크!

질기지 않고 맛있었어요~

이 날의 투 탑 중 하나인 맛도리

가리비 관자 베이컨 크림 감자뇨끼!

정말 정직하게 긴 이름의 맛있을 것 같은 메뉴죠?

이름을 보자마자 안 시킬 수 없었던 메뉴인데 정말 시키길 잘 한...

식감 너무 좋고 맛이 풍부해요.

요것두 한 입 가득 넣어서 와앙! 행벅한 맛...

음식들이 정말 맛있다며 다들 기분 좋게 냠냠~

그래서 하나 더 추가했지요.

새우 투움바!

매콤한 크림 파스타인데 맵찔이 정도에 따라 좀 힘들수도?

친구 한 명은 많이 매워했어요. 케케~

저도 맵찔이긴한데 매콤하지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가게도 예쁘고 음식도 맛있어서 좋았던 오스테리아 심풀

재방문 각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