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천하대창군 :: 대구 현풍 테크노폴리스 맛집/술집 추천

92쪽 2022. 12. 13. 12:16
반응형


천하대창군

현풍 테크노폴리스 모임하기 좋은 대창 맛집/술집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얼마 전 가족과 다녀 온 텍폴 맛집 '천하대창군' 리뷰해볼게요~

인기 많은 집인지 저희 주문하고 금방 만석이 되더라구요. ㅋㄷㅋㄷ

일단 천하대창군 메뉴부터 보실게여!

메뉴판도 느낌 있게 만들어져있네요.

둘이서 대창군모둠부터 주문해서 먹었어요.

모둠 구성으로 다양한 걸 맛볼 수 있어서 좋네용!

가게 내부 인테리어가 안락하고 늬낌있었어요.

들어와서 바로 오른편에는 꽤나 독립된 느낌의 자리들이 있던데

회사에서 단체로 오신건지 회식 중이시더라구요.

각종 모임 장소로도 괜찮을 것 같네요. ~_~

주문 후 깔끔하게 셋팅된 상차림

하나같이 정갈하고 깨끗해서 좋았어요.

엄마는 샐러드가 신선하고 소스도 맛있다며 잘 드셨어요. ㅎㅎ

모둠이 나온 후엔 거의 다 구워주셨어요.

집게,가위 잡을 일 거의 없이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최고~

반응형

맛있게 구워졌으면 곁들여 먹을 네 가지를 취향껏 올려 냠냠냠~

넘나 군침도는 비주얼...

회사언니랑 조만간 또 가기로 했어요. ㅎㅎ

그리고 사이다 주문했는데 인심 보세여...

커다란 페트병 사이즈로 주시던! ㄷㄷ

여럿 와도 음료 하나만 시켜 떡을 치겠어요.

엄마는 소주 한 병 하시고 저는 사이다 벌컥벌컥~

전골 먹고싶은데 다행히 둘이 먹기 적당한 사이즈도 있더라구요.

팔팔 끓여서 밥 한공기 뚝딱 마무리~

천하대창군에서 알차고 맛있는 저녁이었어요.

현풍 테크노폴리스 맛집/술집으로 추천합니다. ㅎㅅ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