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옹송 하이볼바 :: 대구 시내 교동 분위기있는 신상 술집

92쪽 2023. 1. 15. 12:04
반응형


옹송 하이볼바 교동

분위기 좋고 안주도 맛있는 대구 시내 술집 추천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어제 다녀 온 대구 시내 교동 술집
‘옹송 하이볼바’ 소개할게요!
가게 이름이 귀여워서 갔는데 가오픈 중이었나봐요.
완전 신상 술집이었네요. ~_~
저희는 입구 바로 앞의 독립적인 자리에 안내받았어요.
안 쪽 자리는 거의 만석에다 웨이팅도 계속 생기던데 정말 타이밍 좋게 잘 방문했어요. 후후

옹송옹송 메뉴판입니다.
’술을 몇 잔 마시어, 알딸딸한 상태‘
요런 뜻을 갖고 있었네요! 귀엽~

와아
하이볼바답게 압도적으로 많은 하이볼 메뉴
이렇게까지 다양한 종류가 있는건 처음 봤어요.
친구들은 얼그레이,자허블 저는 블루베리!
고르기 힘들 것 같아서 그냥 제일 마지막에 있는 블루베리가 눈에 띄어 선택했어요.ㅎ
하이볼 말고 다른 술도 있긴 하네요.

음식 메뉴판!
소고기 편백찜이랑 동죽조개 물총탕으로 골랐어요.

자리에서 찍은 제 앞 뷰 ㅋ_ㅋ
입구 앞 독립적인 자리라 다른 테이블들 잘 안보이고
계속해서 들어오는 손님들만 엄청 봤어요.
가오픈인데도 이렇게나 인기가 많다니,, 자리 없어 돌아가는 분들도 있고 웨이팅두 걸리고 wow
교동 메인 스트릿이 아닌 좀 더 들어온 골목길인데도 핫했어요!

일단 기본으로 주시는 치즈+크래커?
그리고 하이볼들이 나왔어요.
분위기가 어둑어둑한데 조명이 휘황찬란해서 사진 느낌있게 나오네용. ㅋㅋㅋㅋㅋ

곧이어 나온 소고기 편백찜!
요런 메뉴 넘 조아여…

반응형

친구가 고기 먹기 좋게 잘라줬어요.
소스 야무지게 찍어서 냠냠냠냠냠
넘 맛있어서 헉,,, 요즘 술집들은 웬만한 맛집 뺨치게 음식 맛이 훌륭해여.
고기 완전 부드럽고 잡내 안남! 채소랑 곁들여 폭풍 흡입!
메뉴판 보니 고기 부위는 갈빗살과 차돌박이네요.

동죽조개 물총탕
요것두 국물이 시원~허이 살짝 칼칼해서 딱 좋음.
술술 들어감, 덕분에 또 거의 식사 ㅋㅋㅋㅋㅋ

나갈 때 찍어 본 가게 안쪽 모습
바 테이블까지 손님들 거의 만석이쥬
어서옹송 적힌거 넘 시선강탈 귀엽쥬,,,

저희가 앉았던 자리 사진둥
나갈 때 직원분께서 혹시 불편했던 점이나 피드백?부탁한다 하셔서 조금만 더 밝았음 좋겠다고 말씀드렸어요.
(고기 자를 때 너무 안보여서 폰 후레시 켰던ㅎ)

거성전자는 원래 있던 가게 이름인갑?
옹송 하이볼바 간판 귀엽!

ㅇㅅㅇ
대구 시내 교동 요즘 정말 핫한데
신상 술집 옹송 하이볼바 가보세여!
지도에는 아직 가게 등록이 안되어있네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