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미소곱창 월배점 :: 대구 진천동 한우곱창구이 맛집

92쪽 2022. 12. 16. 11:02
반응형


미소곱창 월배점

대구 진천/월배 한우곱창구이 맛집! 비주얼 굿~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요번 주중에 다녀 온 따끈한 맛집

'미소곱창 월배점' 소개할게요~

퇴근 후 저녁 모임 가졌던 장소에요. ㅎㅎ

가게에 들어가면서 찍어 본 입구 사진!

미소곱창이란 이름답게 간판에도 스마일이 있네용. 귀욥~

그리구 입구부터 몬가 레트로한 인테리어 느낌

술은 맥주(테라)랑 별빛청하를 시켰더니

이렇게 얼음바스켓에 담아주셨어요.

따끈~한 조개탕부터 덜어서 호록호록

조개도 실하게 많이 들어있구 국물도 맛있었어요. ㅎㅎ

예약 후 방문한 터라 금방 나온 음식!

저희는 모듬으로 시켰는데 정말 실하죠... 이 비주얼 무엇 ㅠ 최고!!

너무너무 예쁨. ㅋㅋㅋㅋㅋㅋㅋ

여러가지 부위를 맛볼 수 있어서 좋고 감자까지 넘 맛있어보임 >_<

반응형

예뻐서 많이 찍은 중... ㅎㅅㅎ

직원분께서 각 각의 부위 어떻게 먹으면 좋은지 방법 설명도 해주셨어요.

먹방 본격 스타뚜,,,

알쓰도 술을 안마실 수 없는 요런 메뉴... 곱창은 또 못 참지;

별빛청하두 처음 먹어봤는데 알콜 많이 안느껴지고 맛있더라구요!

올만에 먹는 곱창 넘나 맛있구요~~

먹고 있는데 뽑기 하나 해보라고 가져오셔서 하나 뜯었는데

생맥 한 잔 당첨~~~~~ 요런 서비스 참 좋아요. ㅎㅅㅎ

하나 더 추가 ㄱㄱㄱ

곱창 먹방 야무지게 끝내구요,

마무리로 라면이랑 볶음밥까지 야무지게 먹어줘야죠?

라면은 두 가지 중에 고를 수 있었는데 저희는 진라면!

커다란 메뉴판 찍은게 없네요. ㅎㅎ

테이블 찍다가 얻어 걸린 작은 메뉴판 사진 올리기...

바로 먹을 수 있게 조리되어 나오는 대신 시간이 소요되니까

미리 주문하고 방문하시면 좋겠네용!

대구 진천동 맛집 미소곱창 추천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