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카페&디저트

레브슈크레 :: 대구 시내 종로 고급스럽고 맛있는 디저트 카페 선물용으로 딱!

92쪽 2022. 11. 7. 09:57
반응형


레브슈크레

대구 시내 고급스럽고 맛있는 디저트 카페 추천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혹 휘낭시에를 좋아하시는지요?

저는 친구가 만들어준 휘낭시에를 맛 본 이후부터 꽂혀서

집에서도 서투른 솜씨로 어쩌다 한 번씩은 직접 만들어 먹기도 하는데,

얼마전에 정말 맛있는 휘낭시에를 맛봤습니다~ ㅎㅅㅎ

친구가 시내에서 사 온 거라며 맛보여줬는데 너무너무 쫀쫀하고 맛있는거에요!

그래서 시내에 가면 꼭 들르려고 지도앱에 즐겨찾기 해놨었는데,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바로, 대구 시내 약령시에 있는 '레브슈크레' 입니다.

밖에서 보이는 가게 모습부터 뭔가 맛집일것 같은 느낌이...

어두운 저녁 거리에 따뜻한 조명빛이 눈에 띄는 가게였어요.

친구가 가리키고있는 저것이 제가 찾던 그 녀석,,

막상 들어가보니 각종 잼들과 디저트가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피낭시에~

깔끔하게 개별 포장 후 디스플레이 되어있는게 참 맘에드는,,,

기본이랑 유자 이렇게 두 가지 있네요~

밑에 까눌레도 보임 ㅎ 저것두 맛있을듯 ㅠ

반응형

휘낭시에 쇼케이스 앞 공간에 있던 민뚜색 테이블과 의자

그리고 벽면에 레브슈크레 로고도 고급스럽네요.

요렇게 창밖을 보는 바테이블 자리도 있고

사진상엔 아주 조금 찍혔는데 안쪽엔 테이블 자리도 몇 개 있었어요.

손님들 몇 몇 앉아 계시더라구요.

그리고 이미 많이 팔려서 거의 텅 비어있던 쇼케이스도!

요긴 진짜 비주얼적으로 넘 예쁜 디저트들이 많았을것 같아요...

남아있는 몇 가지만 봐도 반지르르한것이... 넘 고급져보임요.

쇼케이스 위에 올려져있는 케이크들도 그렇고

선물용으로 너무 좋아보이는 디저트들이 많네요.

이런 선물 받으면 기분도 참 좋을듯!!

연말 느낌이드는 포장지, 스톨렌?

진짜 처음 보는 디저트들이 많았어요.

저는 이렇게 휘낭시에 몇 개 사왔는데요,

다음 방문때는 좀 더 일찍 가서 다른 디저트들도 구경해보고싶어요.

그리고 역시나 쫀쫀 너무 맛있었던 휘낭시에...

여기꺼를 맛 본 이상 이제 휘낭시에 맛도리 기준이 상향되었음을 알려드림요.

대구에서 맛있는 디저트나 예쁜 선물용 디저트 찾으신다면 요기 가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