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참숯삼인조 종로직영점 :: 대구 시내 마늘산낙지&닭다리숯불닭갈비 맛집/술집

92쪽 2022. 11. 22. 12:22
반응형

참숯삼인조 신천시장본점 :: 수성구 범어동 숯불닭갈비&산낙지 찐 맛집 (tistory.com)

 

참숯삼인조 신천시장본점 :: 수성구 범어동 숯불닭갈비&산낙지 찐 맛집

참숯삼인조 수성구 신천시장 추천받아 방문한 맛집&술집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오늘 찐 맛집 하나 소개해드릴게요. ㅎㅎ 저에게 조조칼국수와 서양면옥을 추천해줬던 회사언니가 흘러가듯

lovems.tistory.com

참숯삼인조 신천시장본점 포스팅 링크 참조 ↑



참숯삼인조 종로직영점

한 번 먹어보고 맛있어서 다른 지점도 방문한 맛집...ㅎ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신천시장본점에서 먹어보고 맛있어서 만족스러웠던 참숯삼인조!

이번엔 시내 종로 참숯삼인조가 친구 생파 장소로 채택되어 다녀왔습니다.

메뉴는 신천시장본점 포스팅 참고해주세여. ~_~

구석에 쳐박히는거 좋아하는데

적당한 끄트머리 자리에 앉아서 좋았어여. ㅎㅎ

주문하고 기둘기둘~

내 옆에 주먹 쥐고 기다리는거 어이없음ㅋㅋㅋㅋㅋ

요로케 적당히 어둑어둑한 조명이라 맘에드는 분위기

저희가 좀 이른 저녁에 방문해서 이때까진 손님이 적당했어요.

앉은 자리에서 바라 본 입구쪽

나중에 저희 나갈때는 저쪽에 손님 꽉 찼었어요.

주문한 음식이 나오고... 군침 츄릅 ㅇㅠㅇ

직원분이 손봐주시는 중

요 마늘소스에 찍어먹는 산낙지가 참 그리웠따눙!!

역시 겁나 맛도리 ~_~ 굿굿

요모조모 산낙지 삼매경

소주에 꽂은거 칭구가 하나 들고온건디 미에로화이바맛? 괜춘하더라구요.

저런것도 있군 역시 술쟁이는 다르군 ㅇㅅㅇ

빠지면 섭한 계란찜도 맛도링~~

닭구이 굿...

부드럽고 너무 맛있음 ㅠ

반응형

요런 진수성찬 조하!

알쓰지만 이런 날엔 술쟁이들과 함께 달려봅니다.

(요날 밤에 두통으로 고생 씨게한건 안비밀 =ㅁ=;;)

또 먹 싶!

또가즈앙...

아주 성공적인 장소 선정이었따.

마늘소스 짱맛탱~

귀여운 미니케꾸!

열어서 추카추카룽만 하고 다시 닫아 쥐여보내기 ㅎ

HBD!

마무리로 탁월한 라면찡

시원한 국물이 굳굳...

아주 맛있게 잘 묵고 왔습니당.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음식도 맛있고 좋았던 참숯삼인조 종로직영점

대구 시내 맛집,술집으로 추천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