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호랭이닭강정 :: 현풍 테크노폴리스 닭강정 간식 맛집

92쪽 2022. 11. 11. 16:48
반응형


호랭이닭강정

현풍 테크노폴리스 닭강정 간식 맛집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테크노폴리스 중심 상가쪽에 '호랭이닭강정' 이 생겼던데
여태 지나가며 보기만 하다가 이제야 사 먹어봤습니다!

귀여운 호랭이 캐릭터가 뙇!
간판이 눈에 잘 띄고 귀엽죠?
위치는 뚜레주르와 가족 사이에 있어요.

주문 전 확인사항이랑 맛, 사이즈, 추가 메뉴 확인하세요.
저는 중 박스 양념맛으로 주문했어요.
중 박스가 혼자 먹기에 괜찮은 양이라 하시더라구요~
주문하는 짧은 순간에도 느껴졌는데 직원분?사장님?이 되게 친절하셨어요.

결제하고 잠깐 의자에 앉아 기다리는 중
이렇게 꼼꼼한 안내 사항들이 붙어 있어 찍어봤어요.
뒤로 보이는 새하얀 조리 공간도 무척이나 깔끔해보이네요!

매장에서도 먹고 갈 수 있도록 자리가 마련되어 있어요.
가게가 전체적으로 매우 깔끔깔끔!!
사장님이 정말 깔끔하신 분이신듯.

요로케 포장해와서 집에서 찰칵
봉다리에도 호랭이가 뙇

반응형

닭강정 박스에도 호랭이 스티커가 뙇 ㅋㅋ
꼬치도 3개나 끼워주셨어요.

오픈 더 박스
꽉 꽉 채워 담아 주신 닭강정 양에 갬덩~
아무 보정 없이 찍은 그대로의 사진인데도 떼깔봐요,,,

윤이 좔좔 흐르는 닭강정
군침도 좔좔
떡도 고기도 엄청 많음 ㅎㅎㅎ

고기 실한거 보세여 ㄷㄷ
사진만 보셔도 설명이 딱히 필요 없을듯

양념도 바닥에 자박하게 깔릴 정도로 많이 주셨어요.
한 번씩 좀 짜다고 느껴지기도 했는데 전체적으로 맛있음!
양념치킨 생각날 때 대용으로 먹어도 괜찮겠다 싶을만큼 실했어요.
다음엔 후라이드랑 마늘간장도 먹어봐야겠어요. 궁그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