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풍동 :: 대구 현풍 테크노폴리스 일식 덮밥 맛집

92쪽 2022. 11. 10. 15:28
반응형


풍동

현풍 테크노폴리스 디지스트 근처 일본식 덮밥 맛집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저희 동네에 몰랐는데 괜찮은 일본식 덮밥집이 있더라구요?

아는 언니랑 저녁 외식하려고 동네 맛집 검색해보다 눈에 띄어 다녀 온

'풍동' 소개할게요!

텍폴 중심가에선 조금 벗어나 디지스트 근처에 위치해 있어요.

이 근처까지 올 일은 그닥 없는데 요 집 하나만 보고 걸어와봤습니다. ㅎㅎ

거의 다 왔다 싶을때쯤 따뜻한 주황빛이 보여서 저기구나! 했어요.

카운터에 각종 술병들이 늘어서있는데

판매도 하는 동시에 인테리어 효과도 톡톡해서 예쁘네요.

셀프로 물 마실 수 있게 준비되어 있구요,

생수가 아니라 좀 더 신경 쓰신듯한 느낌!

벽 쪽으론 쭈르륵 일렬로 2인석 테이블 4개? 있었고

창가쪽으로 4인석 1개랑 바테이블 자리가 있었어요.

바테이블에서 혼밥 하러 오기도 좋겠어요!

반응형

여기저기서 많이 본 듯한 예쁜 스피커! 울림이 좋아서 굿굿~

가게 인테리어가 전체적으로 따뜻한 느낌이 들어서 너무 좋았어요.

이제 날씨도 쌀쌀하니 추운데 요기 있으니 심적으로도 따뜻해지는듯한 기분...

풍동의 메뉴에요!

규동 / 닝니꾸부타동 / 새우크림파스타 / 스테이크동 / 한우호르몬동

총 5가지의 식사 메뉴로 구성되어있구요,

음료랑 사케,와인도 판매하네용.

저희는 스테이크동이랑 한우호르몬동 하나씩 주문했어요!

덮밥은 비벼 먹지 않길 추천하신대서 그냥 떠먹었어요.

이용시간, 와이파이 비번까지 다 메뉴판 뒷 면에 적혀있어서 편리 ㅎㅎ

드디어 등장한 우리의 덮밥!

넘 통실통실 소복하이 예쁘고 맛나보이는 비주얼에 군침 좔좔...

버섯 짱귀... +_+

몬가 플레이팅 제대로 할 줄 아시는 분인듯,,

계란노른자 톡! 터트려서 밥+고기+와사비 한 입에 와구와구!!!

스테이크동 고기 완전완전 부드러워요.

질김이 없어서 너무 맛있더라눙 !

그리고 한우대창덮밥은...

요런 메뉴를 시내까지 안나가고도 먹을 수 있어 넘 좋네요.

양념이 구우우우웃! 짱맛 ㅠ

두개 다 각자의 매력이 있는 맛이라,,,

굳이 우열을 가려보자면 저는 대창덮밥이 좀 더 맛났어요!

근데 둘 다 시키는게 베스트임요.

스테이크동의 부드러움 포기모탱;;

다음에 또 오고싶은 맛집! ㅇㄱㄹㅇ

배부르고 맛있었던 만족스러운 저녁식사 후~

카페는 걸어서 근처 디포타로 고고싱!

오랜만에 먹은 테린느 꿀맛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