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스시키로쿠 :: 대구 시내 동성로 속 작은 일본! 분위기 좋은 스시 맛집

92쪽 2022. 12. 6. 17:18
반응형


스시키로쿠

동성로 속 작은 일본같은 분위기 좋고 맛있는 초밥 맛집!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며칠 전 주말, 오랜만에 친한 언니와 시내에서 저녁 약속이 있었어요.

맛난걸 먹고싶어서 또 맛잘알 회사 언니한테 시내 맛집 좀 추천해달라 했는데,

단 몇 초만에 ㅋㅋㅋ 동성로 스시 맛집 '스시키로쿠' 를 추천받았어요!

보니까 한 눈에 가게도 너~무 예쁘고 음식도 맛있어 보여서 딱 맘에 들더라구요.

토요일 저녁 여섯시가 덜 된 시간,

가게에서 만나기로 하고 제가 먼저 도착했어요.

골목에 들어서자마자 따뜻한 가게 조명과 관람차 뷰까지 넘 예쁜,,,

이 골목에 요런 맛집이 숨어있을줄 몰랐는데 언니 추천 쵝오!

가게 전경이 일본 느낌나고 예쁘죠.

줄 서서 먹는 것도 이젠 힘든데 때마침 널널해서 넘 좋았어요!

가게 안으로 들어가니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자리 안내해주셨어요.

계산대 옆 쪽 문을 열고 나온 공간에 4개 정도 테이블이 있었고,

시간대 잘 맞춰 간 덕분에 창가 바로 옆 자리로 안내받았습니당.

다 먹고 나갈 때는 요 공간 테이블들이 꽉 찼었거든요. 헤헷

겨울이라 외투가 무겁고 큰데 옷걸이가 있어 편하게 걸어뒀어요.

제가 앉았던 창가 자리 ㅎ_ㅎ 늬낌있죠?

창 밖으로 마당이 보이고 아까 봤던 관람차도 빼꼼 보였어요.

스시키로쿠 식사 메뉴판 이러하구용,

저희는 1번 카와리스시 / 2번 호타테후라이 셋트 골랐어요.

주류 등 마실 것 메뉴판은 이러합니당.

빠질 수 없는 에비스 생맥! 두 잔 시켰어요. ㅎ_ㅎ

자리에 앉자마자 메뉴판과 함께 내어주셨던 마실 것

보성녹차와 생수를 주셨는데 녹차가 따뜻해서 너무 좋았어요.

바깥이 추운데 이런 센스 좋아용. ㅇㅅㅇb 따봉

그리궁 샐러드랑 찍어먹을 것 등~

샐러드 인당 하나지만 제가 채소를 즐기지 않아서 언니가 다 먹었어요. 헤헷

일식과 아주 잘 어울리는 맛도리 에비스생맥~

코스터까지 에비스로 맞춤이군여!

그녀와 짠,,,★

반응형

본격적으로 음식들이 나옴여 ㅎㅎ

호타테후라이 셋트부터 나왔어요!

매우 거대한 후토마키!

가위로 잘라서 먹었어요. 식감도 좋고 너무너무 맛있던 >_<

가리비튀김 그리고 밑에는 야채칩인데요,

완전 바삭바삭하게 보이죠? 이거 졸맛이에여!

가위로 반틈 자른 단면~

촉촉하고 부드럽고 따뜻 바삭하고 다 해요...

에비스 도둑같으니라고

초밥은 이렇게 한 접시 주시고

나중에 또 한 접시 추가로 내어주셔요.

영롱한 초밥 비주얼!! 입에서 살살 녹쥬~

맛도리 한 상 ㅎㅎ

보고있는데 보고싶다는게 이런 것인가... 또 먹 싶 ㅠ

뒤이어 나온 초밥 한 접시

제가 스시집 계란을 정말 좋아하는뎅!! 언니는 계란을 잘 안먹는대용.

제가 와구 먹었습니당. 후후후

식사가 전체적으로 넘 맛있고 좋았어서 추천해준 회사 언니에게 매우 감사 ㅎ_ㅎ

요기는 제가 앉았던 곳과는 다른 공간

이쪽 자리도 느낌있고 예쁘죠?

마당 뷰도 참 좋고!

왼쪽 창가가 제가 앉았던 자리에요.

마당이 잘 보이고 좋았던 자리!

맛있고 기분 좋은 식사 잘 하고 왔습니당~

시내 가면 또 생각나서 방문할듯 ㅎㅅ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