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서영홍합밥 종로직영점 :: 대구 시내 아늑한 한식당 맛집

92쪽 2022. 11. 24. 15:38
반응형


서영홍합밥 종로직영점

대구 시내 종로 깔끔한 한식 맛집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이제는 우리도 깔끔하고 든든한 한식이 자주 생각날 나이...

친구들과 대구 시내 종로 한식 맛집 '서영홍합밥'에 다녀왔어요.

식당에서 모이기로 해서 혼자 찾아갔는데 처음에 본점으로 잘못 갔어요.

가게가 하나만 있는 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구요! ㄷㄷ

요로케 골목으로 들어가면 있던 본점...

골목부터 참 느낌있다 생각하며 들어갔는데 뒤늦게 잘못 왔단 사실을 깨닫고 ㅋㅋ

지도 검색 후 부랴부랴 종로직영점으로 이동 ㅋㅋㅋ ㅠㅠ

그래두 두 가게 사이의 거리가 그렇게 멀진 않아서 다행이었어요!

요기가 약속 장소인 서영홍합밥 종로직영점 ㅋㅋㅋㅋㅋ

식당 건물부터가 한국적이고 예쁘더라구요.

홍합밥이라니 맛있겠다 기대된다 캄스 입장

친구 한 명 미리 와서 앉아있었어요.

저희는 예약 하고 방문했는데 그냥 가시면 점심시간 웨이팅 하셔야 할수도!

녹두전 시켰는데요,

따끈 바삭허이 정말 맛도리더라구요?!

서영홍합밥 가시면 녹두전도 꼭 드세요!

냐무냐무~ 너무 맛있던!!

그리고 가게 내부 전경은 요래요!

이쁘죠~ 고즈넉허이 넘 좋아하는 느낌이에요.

밝은 점심때 방문하셔서 이렇게 아늑한 풍경 보며 식사하세요. ㅎ

대구 시내 한중간에 이런 식당이 있다니 친구 덕분에 알았네요.

마치 근교 맛집에 다녀 온 느낌!

녹두전 두 개 시켜서 삼매경

반응형

수육은 좀 따뜻하지 않아서 그냥 그랬어요.

ㅠㅠ

기대 했는데 조매 아쉬웠던...

슴슴한 맛이 좋던 국이랑

한국인의 진수성찬st

친구들은 동동주? 시켜서 반주 했어요.

저는 안 먹었는뎅 술 좋아하면 이 메뉴에 안 시킬수가 없을 것 같긴 해요. ㅋㅋ

홍합밥!

홍합이 꽤나 많이 들어있어요.

건강한 한 상 차림 뚝딱 먹은 기분.

요래요래 슥삭슥삭 비벼서 냠냠

정말 배부르고... 든든한 한 끼 식사였습니당.

다음에도 종로 쪽 가게 되면 생각날 식당이에요.

마당에 이렇게 화분이 가득해서 더 운치 있었어요.

대구 시내 한식집 찾으신다면 서영홍합밥 방문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