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카페&디저트

아트플렉스 :: 대구 수성구 빵이 맛있는 수성못 카페

92쪽 2022. 10. 4. 18:35
반응형


아트플렉스 (Artplex)

대구 수성못 야외 테라스가 있는 예쁜 카페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수성못 맛집 팬아시아에서 맛있는 점심을 먹고

바로 수성못을 산책하며 좋은 날씨를 만끽했는데요,

그럼 이제 후식으로 커피를 마시러 가줘야져!

오리배 둥둥 떠다니는 평화로운 풍경의 수성못 길을 걷다가

눈에 띈 카페 '아트플렉스' 에 들어갔어요.

들어갈 때 찍는걸 깜빡하고

나와서 좀 걸어간 후에 확대해서 찍은 사진이라

화질이 좋지 않은 점 양해 부탁드려요. 헷

멀리서 본 카페 아트플렉스의 외관은 이렇습니다.

앞에 주차된 차들의 높이와 비교해서 보시면 층고가 꽤나 높죠?

고급스럽게 예쁜 그린컬러의 외관이 멀리서도 눈에 확 띄더라구요.

안으로 들어가서 찍은 사진

공간이 꽤 넓어 자리도 다양하게 많았구요,

기둥이랑 천장의 오렌지컬러가 참 포인트가 되고

층고가 높고 샹들리에까지 달려 있어 인테리어가 멋졌어요.

손님이 많았는데도 자리가 많아서 선택지가 꽤 있었어요.

벽을 따라 쭈욱 늘어선 자리도 있고

요로케 야외 테라스 옆의 개방감 좋은 자리도 있었어요.

날씨가 좋아서 대충 찍은 사진도 이렇게나 색감이 좋네요.

아트플렉스의 메뉴판입니다.

저는 커피커피~

반응형

브런치랑 크로플 메뉴판도 있네요.

다음엔 테라스 자리에서 브런치 먹어도 괜찮을 것 같아요.

그리고 메뉴판 아트플렉스 글자 밑에 떡하니 갤러리 라고 적혀있는데

당시에 저걸 못봤네요. 뒤늦게 알았어요! 까비...

눈 돌아가던 빵 메뉴들... ㅎ_ㅎ

진짜 맛있어 보이는 게 많더라구요.

배부르지만 빵을 본 이상 지나칠 수 없던 나란 돼지 (꿀)

고심 끝에 먹물크림치즈 빵으로 골랐어요.

좌측 버튼을 누르라고 손가락 표시가 되어있잖아요?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유리가 촤르르 열려요. 신기방기!

요런 빵 진열대는 처음 봤어요.

빵을 이렇게 넣어두는게 위생적이고 참 좋은 ㅎㅎ

2층에 있는 저 빵도 참 궁금한 비주얼이던!

여튼 빵1 커피2 주문해서 자리 잡고 앉아있으니 금방 나왔어요.

주황이 포인트 컬러인가봉가!

쟁반이 쨍 한것이 커피랑 빵을 더 돋보이게 해주네요.

빵 커팅해서 먹어봤는데요, 진짜 크림치즈 한 가득!

맛있던~~ 요기 빵 맛집 카페로 인정이요.

다른 빵들도 궁금해졌어요. ㅇㅅㅇ

수성못 갈 일 있으면 아트플렉스 카페 또 방문할 의사 있습니당.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