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카페&디저트

연화 :: 동대구역 고양이가 있는 갬성 카페

92쪽 2022. 8. 29. 10:39
반응형


연화

신천동 동대구역 신세계백화점 근처 카페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동대구역 신세계백화점 쇼핑 가는 길에 들렀던
카페 '연화' 소개할게요.
커피 한 잔 하고싶어서 신세계 맞은편 맛집&카페가 많은 골목에 갔다가
눈에 띄어 우연히 방문하게된 카페에요~

화이트톤의 깔끔한 외관이 특징적인 카페였어요.
옆에 초록초록 식물도 깨알같이 귀엽고
밖에서 잠깐 봐도 갬성적인게 느껴지는 카페 연화

들어가자마자 고양이 한 마리가 또잉!
꽤나 시크해보이는 귀여운 냥이었어요.

카운터에 주문하러 갔는데
메뉴판은 바로 옆 벽면에 이렇게 붙어있었어요.
연필을 사용해 손글씨로 쓴듯한 메뉴판
눈길이 가는 계절메뉴와 보늬밤조림이 있었지만,
커피 땡겨서 방문한터라 요번엔 PASS!

들어오고 곧바로 만석이었지만,
손님 나가고 잠깐씩 빈 자리된 순간에 찍어 본 가게 내부
바닥이랑 테이블,의자가 나무로 맞춰져 안정적이고 예쁘네요.

요기조기 자리가 꽤 있었어요.
안쪽 자리까지 다 합치면 족히 7~8 테이블은 될듯한?

애기의자같이 자그마한 귀요미 의자에 식물 올려둔거 졸귀!
사장님이 인테리어적으로 감각이 있으신듯

나뭇가지도 이렇게 꽂아두면 멋스러울 수 있군

각종 고양이 장난감들 ㅎㅎ
고양이 예뻐하는 어떤 손님이 저걸로 애기랑 놀아주더라구요.

반응형

라떼는 말이지...
호록호록

시크한 냥쓰
존재만으로도 귀여움 받는 존재(?)

벽에 고양이 두 마리 사진과 냥적사항(이름,나이)가 붙어있네유.

귀엽따...

포토존을 아는듯한 냥이.JPG

정말 포토존을 아는것이 분명한 냥이.JPG

손님 테이블 밑에서 낮잠자는 냥이...

커튼 깔고 포근하게 낮잠자는 모습이 완전 심쿵 ㅠ

발 보소... 발.... 발!!!!!!!!! ㅠㅠ

냥팔자 크으으

자다 일어난 냥이...

어쩌다보니 냥이 사진 한가득 찍은 나 ㅋㅋㅋ

커피만 마시러 갔던거라 후딱 나올 참이었는데

냥이 본다고 한 이십분 정도는 머물렀던것 같아요. 헷

귀여운 고양이가 있는 따뜻한 갬성카페 연화

동대구역 신세계백화점 근처 카페 찾으신다면 방문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