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카페&디저트

카이스스트릿트샵 :: 대구 도원동 조용한 동네의 샌드위치 맛집 카페 추천

92쪽 2022. 9. 14. 12:26
반응형


카이스 스트릿트샵 (KAI'S STREET SHOP)

대구 달서구 상인동/도원동 샌드위치가 맛있는 예쁜 카페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추석 잘 보내셨나요? 오늘은 추석연휴에 다녀 온 동네 맛집

'카이스 스트릿트샵' 을 소개해볼게요.

도원중학교 앞의 조용한 골목에 이런 힙하고 예쁜 카페가 생겼다니?

궁금했었는데 추석이라 들른김에 대곡 사는 친구를 불러서 방문해봤습니다.

깔끔하고 갬성적인 가게 외관이 참 맘에들었어요.

이 동네 가게 중 단연 눈에 띄게 예쁘더라구요.

추석 당일에 방문했고 손님이 두 세팀 정도? 있었어요.

조용히 잘 머물다와서 좋았던 ~_~

가게 바깥에 이렇게 메뉴판이 있었어요.

들어가기 전에 메뉴를 볼 수 있는 요런 가게들 참 센스있고 좋아요.

카이스 스트릿트샵은 시내에 있는 카이스샌드위치샵의 세컨브랜드더라구요.

역시 샌드위치가 주 메뉴였습니다.

자리가 꽤나 많았는데 적당한 곳에 앉았어요.

친구랑 요기서 만나기로했는데 제가 먼저 도착해서

직원분께 일행이 오면 주문해도 되겠냐 물어보고 잠시 기다렸습니당.

창 밖을 보는 바 테이블 자리는 혼자 와서 즐기기에도 딱일듯해요.

앉아서 담아 본 가게 전경

카운터 앞쪽으로 이렇게 텅 비어있어서 자리 사이 간격이 아주 넓었어요.

자리가 빽빽하지 않아서 더 여유로운 기분이 들고 좋더라구요.

카운터 인테리어도 정말 예쁘죠?

첫 방문부터 인테리어랑 분위기가 완전 취저였어요.

반응형

입구 옆 쪽 예쁜 창가자리 비었을 때 찍어봤어요.

추석 연휴에 학교 앞 골목길이라 한적하고 좋았는데

바깥의 푸릇한 가로수들까지 넘 예뻐서 뷰가 좋더라구요.

친구 와서 주문한 커피!

친구는 라떼, 저는 바닐라라떼로 시켰던듯? 커피 맛 좋고~

요 동네 사는 친구 피셜 여기에 이렇게 괜찮은 카페가 생긴 줄 몰랐다더라구요.

치즈 샌드위치도 하나 시켰는데요,

요거 진짜 맛있었어요!!

그릴드 샌드위치라서 따끈한 치즈가 쭉쭉~

안에 페퍼로니도 짭쪼롬하고 굿 조합!

배고팠으면 인당 하나씩 시켜먹었을듯요.

추석에 친구 불러낸 보람이 있던 카페였어요. ㅎㅎ

먹고 마시고 얘기하며 잘 쉬다가 나온 카이스 스트릿트샵.

가게 건너편에서 담아 본 전경이 참 이뿌담.

또 샌드위치랑 커피 먹으러 방문할거에요!

요기가 만족스러워서 카이스샌드위치샵도 궁금해지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