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카페&디저트

오퐁드부아 :: 대구근교 가창 드라이브가기 좋은 너무 예쁜 카페

92쪽 2022. 8. 16. 14:02
반응형


오퐁드부아

대구근교 드라이브 가기 좋은 자연 속 힐링 카페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오늘은 대구 근교 가창의 유명 베이커리 카페인

'오퐁드부아' 를 소개해볼게요~

정말 유명한 카페라서 한 번쯤 가보고싶었는데 이제야 다녀왔어요.

저녁 시간대에 방문했더니 여유롭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차에서 내리자마자 보이는 카페 전경부터가 참 예뻤어요.

꽤 넓은 잔디 마당과 예쁘게 가꾸어져있는 나무들

날씨가 흐릿흐릿하니 나름의 정취가 있었어요.

그리고 바로 근처에 오퐁드부아 티하우스랑 다이닝도 있던데 넘 궁금하네요!

나무 밑에도 깨알 자리들이 있구요,

뒷쪽에도 이렇게 야외석들이 있는데

조명이랑 산이 어우러져 참 멋지네요.

오퐁드부아~

au fond du bois

어학사전 검색해보니 프랑스어로 '숲속 깊이'

어감도 좋고 뜻도 그렇고 참 잘 지으신 것 같아요.

건물이 디귿자로 감싸고 있는 아담한 정원

비가 내려 풀 내음 물씬 나고 참 예쁜 풍경이었어요. ~_~

카페 안으로 들어가니 보인 꽤나 다채로운 자리들과 인테리어

여럿이서 오면 앉기 좋을만한 소파 자리네요.

반응형

오퐁드부아 메뉴판입니다.

커피는 카페인과 디카페인 중에 고를 수 있네요.

빵과 커피를 먹으려고 방문했는데 아쉽게도 빵이 다 떨어졌었어요. ㅠ_ㅠ

요기 빵이 맛있기로 유명한데 진짜 너무 아쉬웠어요!!

비가 적당히 조금 내려서 창 밖으로 보이는 기와지붕 밑 자리가 참 좋아 보였는데

이미 앉아계신 분들이 있어 일단 실내에 앉았습니당.

금방 나온 커피~

근데 커피 받자마자 원하던 자리가 공석이 됐어요.

바로 고고고! ㅎ_ㅎ

짠, 요 자리 너무 좋죠?

비를 피할 수 있는 지붕 있는 야외석이라

빗 소리 들으며 풀 내음 맡으며 앉아있으니 완전 힐링!

옆으로 우리가 있던 건물이 보이는데 조명의 따뜻한 느낌이 참 좋아요.

좋은 자리에서 좋은 뷰 보며 마시니 커피 맛도 더 좋은 느낌 ㅇㅅㅇ

인기 많은 카페를 운 좋게 인적 드문 시간에 가서 여유 즐기고 왔네요!

주차장 앞 요 카페 건물도 참 넓어서

이래저래 앉을 자리가 참 많은 카페에요.

요번 오퐁드부아 카페 방문이 참 좋았어서

담번엔 오퐁드부아 티하우스나 다이닝도 꼭 방문 해보고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