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카페&디저트

대구 현대백화점 디저트 맛집 보정당

92쪽 2022. 9. 4. 16:42
반응형
 


보정당

대구 현대백화점 지하1층 디저트 맛집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대구 현대백화점이 리뉴얼되면서 지하1층에 먹거리가 정말 다양해졌더라구요.
친구들 만나기 전에 약속 시간이 조금 남아서
간단하게 같이 먹을 디저트 좀 사볼까 싶어 현백 지하1층 식품코너를 둘러봤어요.

줄이 엄청 긴 곳이 있어서 놀랐는데 보니까 버터맥주를 판매하는 블랑제리뵈르 더라구여?
시간이 많지는 않아서 버터맥주는 패스. 그치만 담에 한 번 맛보고싶어요! 궁금궁금~
저는 둘러보다가 ‘보정당’ 에서 발걸음을 멈췄습니다.

휘낭시에에 눈길을 사로잡혀서 멈췄는데
앞산샌드 라는것도 너무 귀엽더라구요.

뿐만 아니라 에그타르트랑 밑엔 바스크치즈케이크?
보기에 넘 맛있어보이는 디저트들이 한 가득…
딱 제가 원하던 디저트 구성이었어요.
친구들이랑 간단히 나눠먹기 딱 좋겠다싶은 ㅎㅎ

반응형

휘낭시에 2개랑 앞산샌드 4개 골라서 결제했습니당.
저녁 먹을 약속 가는 길이라 앞산샌드 하나 씩 맛보면 딱 좋겠더라구요.
친구들도 처음 보는 디저트일것 같았는데 역시나 주니까 귀엽다고 좋아하더라구요! ㅎㅎ

글고 몰랐는데 담아주신 종이가방이 금은방 컨셉이더라구요? 몬가 웅장하면서도 귀엽땅..

아, 애들이랑 하나씩 들고 친구가 인증샷 찍었는데
곱창전골 위에서 찍어서 김 서린것 보소…
ㅋㅋㅋㅋㅋㅋ
네 가지 맛 골라서 랜덤으로 나눠줬어요.

두 명은 각자 받은 것 한 장씩 찍어서 톡에 올렸길래 저장ㅎㅎ
앞산샌드라고 딱 적힌 한 손에 들어오는 크기의 디저트

요거는 앞산에 가면 있는 그… 새로 생겼다던 전망대인가? 생긴게 낯익어유.

딱 선물용으로 사거나 집에 쟁여두고 하나 씩 먹기 좋은 디저트류인것 같아요.
대구 현대백화점 디저트 맛집 보정당 추천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