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카페&디저트

텐퍼센트커피 :: 대구 현풍 테크노폴리스 카페 추천

92쪽 2022. 8. 26. 12:15
반응형


텐퍼센트 커피

현풍 테크노폴리스 가성비 좋고 맛있는 카페 추천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저희 동네에 제가 한 번씩 들리는 방앗간같은 카페가 있어 소개할게요.

여기저기 체인이 많은 카페죠? 바로 '텐퍼센트 커피' 입니다.

체인점이지만 인테리어가 참 예쁜 카페인것 같아요.

우드톤이랑 베이지?화이트?톤으로 따뜻한 안정감도 느껴지고 화사하네요.

문 열고 들어가기 전에 밖에 걸린 메뉴판부터 스캔해여.

커피 / 티 / 베버리지 / 스무디

마실 것 종류가 되게 다양하죠? 선택이 힘듭니다.

게다가 간단한 디저트류도 있으니 입 심심할때 같이 시켜먹기 좋겠어요.

전에 말차카페라떼 사먹었던 사진 있길래 올려보깅 ~_~

한 번씩 들르는 카페라서 이렇게 음료 사진만 찍어놓은게 사진첩에 있네여 ㅎㅎ

반응형

그리고 또 언젠가 테이크아웃하러 방문했을 때!

안 쪽 자리에 손님이 없길래 찍어본 내부 사진~

카페 내부가 참 깔끔하고 자리도 꽤나 많죠?

늘 테이크아웃만 했지만 담번엔 마시고 가도 좋겠어요.

원두랑 텀블러같은 상품들도 판매중이네요.

상품들 디자인도 참 깔끔하게 예쁜듯요.

디저트류 모형인가봐요.

계산대에 딱 있길래 찍어봤어융.

디저트를 보고 고를 수 있어서 좋고 생긴것도 귀엽네요. ㅋㅋㅋ

다 맛있어 보이고 가격도 저렴해요.

저는 아몬드케익이 맛도 다양하고 예뻐서 궁금하네영!

담번엔 음료랑 같이 사먹어봐야겠어요.

또 언제 한 번 사먹었던 커피 사진 ㅋㅋㅋ

요거는 컵이 작아서 직원분이 컵홀더를 센스있게 뒤집어서 끼워주셨어요.

컵홀더를 이렇게도 끼울 수 있다니 발상의 전환이네여!

음료 양은 참 작고 귀여운뎅 위에 크림도 맛있고 좋았어요.

현풍 테크노폴리스에 테이크아웃이나 마시고 갈 괜찮은 카페 찾으신다면

텐퍼센트 커피 추천합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