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카페&디저트

크래프터 :: 대구 앞산 케이크&커피가 맛있는 유명 갬성카페

92쪽 2022. 7. 25. 16:12
반응형

크래프터

케잌이 너무너무너무 맛있었던 대구 앞산 카페 강추!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주말에 다녀 온 따끈따끈한 카페 소식 전할게요!
다른 포스팅거리들도 있지만 여기를 빨리 소개하고 싶어서 얼른 올려봅니다. ㅎㅎ
바로, 케잌이 엄청 맛도리였던 대구 앞산 카페 '크래프터' 입니다~
저번 주 내내 맛있는 케이크가 땡겼는데 우연히 케잌 맛집으로 유명한 크래프터를 알게됐어요.
당장 친한 언니랑 약속 잡아서 주말에 다녀왔지요~♪

현충로역에서 앞산 카페거리 쪽으로 쭉 올라가다보면 있는 '키햐아'
키햐아 바로 옆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이렇게 크래프터가 딱 보입니다.
개조한 한옥 건물과 환하게 피어있는 꽃이 너무 예쁜 모습이죠.

골목 안쪽의 참 아담하고 감성적인 카페에요.
요런 인테리어 감성 극호!

의자도 놓여있고 딱 포토존인듯 하여 언니랑 사진도 찍었습니다. ㅎㅎ
브이 하고있는 언니의 손 빼곤 다 가려주기...
소듕한 내 일행의 초상권 ^_^
언니 바로 옆에 크래프터 영업시간이 적힌 팻말이 보이네요.
12:00~20:30 / 화,수 휴무

카페 마당쪽으로 들어가봤는데요,
이렇게 나무 데크가 깔려있고 야외에도 앉을 수 있게 자리들이 있었어요.
입구 옆에 걸린 클로드모네 액자가 이 곳 분위기랑 넘 잘어울리는듯요!
실내가 만석이었는데 저희가 들어가자마자 한 팀이 일어나셔서 다행히 바로 앉을 수 있었어요.

입구 들어가자마자 벽면에 걸려있던 크래프터의 메뉴판입니다.
언니는 아이스 핸드드립, 저는 바닐라슈페너를 주문했는데
언니꺼는 원두를 고를 수 있어서 고소한 맛의 브라질로 선택했어요.

케잌메뉴는 이렇게 패드를 넘겨가며 이미지와 함께 볼 수 있었어요.
언니가 저보고 고르래서 ㅎ 소금바닐라로 픽!
케잌이 상당히 다양한 편이었습니다. 그리고 다 맛있어보임...

이렇게 판매중인 상품들도 진열되어 있었어요.
케잌이 유명한 카페인만큼 생일 축하 카드도 판매중이네요 구웃~

중간에 이렇게 화분들이 놓여있는 깨알 인테리어 감각 굿이네여!
그리고 또 나의 애정하는 파랭이 컨버스도 함께 찰칵 ㅎ0ㅎ

앉은 자리에서 카운터 쪽도 찍어봤어요.
따뜻한 조명이랑 우드의 조화란... 말해모합니까?

반응형

주문한 메뉴는 직원분이 자리까지 가져다 주셨어요.
티코스터도 예쁘고 언니랑 제 잔이 아예 다른데 잘 어울리는것이... 넘 예뻤어요.

예쁘니까 쪼매 다른 각도로도 찍어보깅

바닐라슈페너
잔이 은근 커서 커피 양도 딱 좋았구요,
커피 한 입 마시자마자... 그냥 케잌 맛집인줄로만 알고 왔는데
커피는 또 왜 이렇게 맛있냐며?? 진짜 깊은 맛이 나고 너무 맛있었어요!!
좋은데?

그리고 케잌 한 입 떠먹자마자
미쳤다, 이거 왜 이렇게 맛있음?
시트 완전 부드럽고 크림도 진짜진짜 맛있고!! 환장;;
언니랑 진짜 조온맛이라면서 갬덩하며 먹었어요.
제가 여태 대구에 살면서 사먹어 본 케잌중에 탑인듯요?
왜 케잌으로 유명한 카페인지 바로 인정 쌉인정!!!!!!

언니의 핸드드립 잔이 진짜 유니크
케잌 먹으니까 깔끔한 커피가 땡겨서 한 입 얻어마셨는데
요건 또 왜케 고소하고 깔끔하게 맛있냐며?!?!?!
우리 둘 다 커피랑 케잌 완전 극찬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여기 다음에 무조건 또 온다...

만석이었던 가게가 저녁시간이 되어가니 한 자리씩 비길래 찍어봤습니다.
요 창가 자리 너무 예쁩니다.
커튼도 예쁘고 창 밖으로 보이는 마당 전경도 예쁘고...

맛있는데다 예쁘기까지한 제 기준 완벽했던 카페...
인기 많은 카페라서 조용히 즐기려면 평일을 노려야할듯요.
가능하다면 꼭 평일에 다시 방문해보고 싶어요!

언니가 물 가지러 갔다가 찍은 사진쓰
물잔도 이쁘냐...?

언니의 갤럭시 폰으로 찍은 사진쓰...
제가 찍은 사진이랑은 또 다른 색감과 느낌이네요! 예쁨~

제작하신 달력인걸까요? 케이크 디자인 존예
가게 밖으로 나가기 전에 보여서 찍어봤어요.
하나 갖고싶은 비주얼 ㅇㅂㅇ
그리고 케잌이 너무너무 맛있었기 때문에...
조각케잌 세 개 포장했습니다. ㅎㅎ

눈누난나~
포장한 케이크 갖고 지하철 기다리는 듕 ㅎ_ㅎ
간만에 맛있는 케이크 먹으니까 나눔 하고싶어져서
두 명한테 하나씩 나눠주고 저는 한 개만 들고 귀가했어영.
다들 맛있게 잘 먹었으묜 했는데, 한명으로부터 후기를 들음요!

ㅠㅠㅠㅠㅠㅠ 나두 담엔 저거 !!!!!!

다음 날, 저도 포장해온 케이크 맛봤어여...
얼그레이 유자!

와 이것도 진짜 매력있음요.
얼그레이랑 유자 둘 각자의 맛이 확 나는데 또 이게 잘어울려...
그리고 또 케잌은 부드러웡...

유자 박힌거 보세여.
저는 앞으로 대구에서 케잌 먹고싶다하면 무조건 크래프터부터 찾을거에여...
대구 케이크 맛있는 카페 찾으신다면 앞산 크래프터 강추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