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카페&디저트

무화커피 :: 대구 수성구 범어동 시티뷰가 멋진 카페

92쪽 2022. 8. 5. 13:55
반응형


무화커피(MUHWA COFFEE)

대구 수성구 범어동 수성구청역 근방 뷰 예쁜 카페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친구 잔치날 ㅎ 한껏 축하해주고 그냥 헤어지기 아쉬운 남은 친구들끼리 카페 ㄱㄱ

수성구 범어동의 높은 지대에 위치한 '무화커피'에 다녀왔습니다.

입구부터 멋드러진 무화커피

이 쪽 골목은 아트리움 레스토랑이 있던 쪽인듯 뭔가 낯익었어요.

카페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보인 통창 시티 뷰에 우와~

이렇게 내려다보는 수성구 마을(?) 뷰가 참 아기자기하기도 한 것이... 좋더라구요?!

요건 무화커피의 메뉴판입니다.

핸드드립 종류가 엄청 많네요! 커피 제대로 하는 집인가봐요.

빵이랑 케이크같은 디저트류도 많아서 음료와 함께 즐기기 괜찮은듯염.

옆으루 이렇게 쇼케이스에 디저트 몇 가지

저는 케이스에 넣어 둔 디저트가 위생적으로 보여서 좋아요. ~_~

각종 차 샘플인가요? 몇 병 보이구

그 밑으로 와이파이 정보도 적혀있습니다.

3층까지 와이파이가 있는 걸 보니 꽤나 대형 카페인듯한데

저희는 그냥 메뉴 주문한 요 층에만 계속 있었어요.

카운터 맞은편으로는 무화커피의 각종 굿즈들이 전시되어있네요.

요즘 이렇게 굿즈도 판매하는 카페가 참 많은듯요.

입구 옆쪽으로는 깔끔했던 화장실이 있습니다.

반응형

통창 쪽 말고 다른 자리도 꽤나 있구요~

바깥에도 야외석이 있었는데 요즘 낮엔 더우니까 실내가 최고!

그나저나 소파가 둥글둥글 귀여워요. ㅎ

몬가 알록달록 되게 귀여운 뷰

보고 앉아있으면 개안 되는 느낌쓰 ㅇ_ㅇ

다른 지역은 모르겠지만, 제가 사는 대구는 참 동네마다 괜찮은 카페가 많은 것 같아요.

대구에 여행 오신다면 카페 투어를 해보시는 것도 재밌지 않을까 싶습니다!

짜란,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아이스크림 라떼 / 러블리 라떼 2잔 / 초코 에그타르트 등...

러블리 라떼는 이렇게 보틀에 들어있고 얼음 잔을 따로 주시네요.

진짜 뷰가 참 좋은...

뷰 보면서 멍 때리기 참 좋은 카페인듯!!

이런 통창 뷰는 비 오는날도 분위기 좋을 것 같아요.

음료 다 마셨으니 이제 떠납니다, 총총...

잘~마시고 잘~먹고 잘~쉬다 온 카페 무화커피~

수성구 뷰 좋고 예쁜 카페 찾으신다면 추천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