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정민막창 :: 대구 두류동 반고개 노포갬성 유명 막창맛집

92쪽 2022. 7. 13. 11:27
반응형


정민막창

대구에서 유명한 야외 갬성 막창 맛집이라해서 가 봄ㅎ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수요일 퇴근 후 회사 언니들과 '정민막창'에서 모임을 가졌어요.

저는 이번에 처음 알았는뎅 이미 대구에선 유명한 막창 맛집이더라구요?

제가 자주 가 본 막창 맛집은 성주막창,구공탄,우야지,태영생막창 요렇게 생각나고 안지랑곱창골목도 떠오르네영~ (은근 많이 생각나는 중ㅋㅋㅋ)

정민막창은 언니들이 맛있다고해서 궁금함과 기대를 안고 반고개까지 따라나섰습니다. ㅎ_ㅎ

보자마자 가게 모습에서 노포의 느낌이 뿜뿜~

평일 저녁 5시 좀 넘어 도착해서 그런지 웨이팅 없이 저희 뿐이었어요!

검색해보니 16:30 영업 시작이네요.

저희가 이 날의 1빠 손님일 수도 있겠군용~

덕분에 정민막창의 전체적인 모습을 이렇게 담을 수 있었습니다.

이 날 일기예보에 비 온다고 돼있었는데 다행히도 비가 안와서 걱정 없이 야외석에 앉을 수 있었어요~

한 번씩은 이렇게 플라스틱 의자에 앉아 야외에서 먹는거 참 느낌있는듯요.

자리 잡고 앉으니 막장소스 개인별로 아주 듬뿍듬뿍 주십니다.

막장에 고추랑 파를 양껏 넣어서 막창 맞을 준비 해주시고여,,

솔직히 저는 막창 먹을 때 고추&파 듬뿍 넣은 막장소스만 맛있으면 다른 반찬 다 필요없어여.

연탄재 함부로 차지마라...

시워언한 카스!

카스랑 테라 시켜서 각자 먹고싶은 맥주로 취향껏 먹깅

카스테라!!

막창 먹기 전에 일단 짠~

이미 분위기가 맛있는 중?

막창은 이렇게 초벌로 구워서 주십니당.

연탄불 위에 데펴 가면서 먹으면 되니 되게 편해요!

고소하고 맛있었던 막창쓰

막창도 막창인데 여기는 야외 분위기 맛이 한 몫 하는듯 싶어요.

야외에서 먹는 카스테라 샷

반응형

막창 먹다가 또 비슷한 양으로 추가 주문해서 더 먹고~

목살도 쪼매 시켜봤어요.

요것두 부드럽고 맛있지만 역시 막창이 WIN

된장 시켰구영

고기를 많이 먹어서 그런지 된장이랑 밥은 그냥 맛만 봤어요.

안시키면 또 섭섭 ㅎㅎ

된장말이밥으로 마무리 하는게 정석~

냠냠냠

아이고 오전에 이런 사진들 보고 있으니까 또 배에서 천둥 치는...

막창9개 목살3개 요래 시켜먹었네요.

요즘 맛있는 막창집 많지만 이렇게 야외에서 연탄불에 먹는 맛도 색다르고 좋았어요!

막창 맛있게 잘 묵고 2차는 근처에 반고개 무침회골목쪽 할맥으로 ㅎㅎ

날 좀 덜 더워지면 정민막창 또 가봐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