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칭따오 양꼬치 :: 대구 현풍 테크노폴리스 술집/맛집 추천

92쪽 2022. 7. 8. 11:55
반응형


칭따오 양꼬치&양갈비

대구 현풍 테크노폴리스 양꼬치에 술 한잔하기 좋은 맛집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주중에 퇴근하고 오랜만에 회사언니들과 모임을 가졌는데용
삼겹살을 먹을까 양꼬치를 먹을까 고민하다가 양꼬치로 결정!
테크노폴리스 중심 번화가에 있는 '칭따오 양꼬치' 에 다녀왔습니당.

야외석도 있었지만 시간이 6시도 되지않아 날씨가 더워서 저희는 실내에 앉았어요.
사진에 나온 벽쪽 테이블들은 예약석이라고 하셔서 저희는 유리벽쪽에 앉았어요.
맛있어보이는 음식 사진과 함께한 메뉴판이 시강이네요!

그리고 주방 윗쪽으로도 이렇게 주류까지 적힌 글씨 메뉴판이 있어요.
저희는 일단 양꼬치랑 칭따오로 시작했습니다.
양꼬치엔 무조건 칭따오죠... 국룰!

꼬치를 걸치면 알아서 돌아가는 귀여운 양꼬치 기계ㅎ
저는 양꼬치 기계와는 멀리 앉아서 그냥 받아먹기만 했어요. 헷~
구울 때 가쪽이랑 안쪽 꼬치 자리 바꿔가며 신경써야 하는데 언니가 고생해줬네요!

짜사이무침 이라고 했던가? 저 밑반찬에 자꾸 제 손이 가더라구요.
다른 언니는 땅콩에 계속 손이 가는지 잘 드시고 ㅎㅎ!

회사언니가 갤럭시로 찍은 테이블 사진 영롱쓰,,
양꼬치의 찐 색감이 잘 담겼어요.

반응형

와 저는 역광 자리에 앉아서 그런가 이렇게 넘 어둡게 나왔...
저는 양념양꼬치가 좀 더 제 타입이었습니다.
물론 둘 다 맛있음!! 양꼬치 이즈 뭔들~

갤럭시+언니 앉은자리 조합으로 사진이 잘 나오길래 ㅎ
언니한테 사진 좀 찍어달라하기 ㅋㅋㅋㅋㅋㅋ
군침도는 양꼬치 확대샷!! 지글지글~
또 먹싶!!!!!!!!!

내 양꼬치

밥도 땡겨서 가지볶음밥 주문해봤어요.
요고요고 진짜 별미에요, 강추!
자꾸 손이 가는 맛이라고 언니들도 인정함요.
아니, 담번에 마트가면 가지 사와서 볶음밥 함 해봐야겠는데요?
제가 하면 이 맛은 안날테지만유...후후

그리고 역시 빠질 수 없는 꿔바로우
새콤새콤 맛있어요! 양꼬치집에서 꿔바로우 안시키면 섭하져.
테크노폴리스에서 밥집 겸 술집 찾으신다면 '칭따오 양꼬치' 한 번 가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