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링링 샤브샤브 :: 서울 잠실 무한리필 훠궈 맛집

92쪽 2022. 7. 6. 15:26
반응형


링링 샤브샤브

서울 잠실 석촌호수 근처 무한리필 훠궈 맛집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당.

2박3일 서울 여행에서 마지막 끼니로 먹고 온 잠실 '링링 샤브샤브' 소개할게요.

저는 샤브샤브는 여러 번 먹어봤지만 훠궈는 아마도 처음 맛본 것 같아요.

서울 사는 동생이랑 같이 방문했는데 동생은 요기 몇 번 와봤다고 하네요~

링링 샤브샤브는 석촌호수 근처이고 건물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시선 강탈하는 1층의 족발도 맛있겠네요. ㅇ0ㅇ

생생정보통에도 나왔네요.

집에서 보고 있으면 진짜 군침도는 식당 많이 나오는 생생정보통...

계단에 유명인사 분들 싸인도 붙어있었어요.

역시 써울은 다르군,,

가게 안은 되게 넓고 자리가 많았어요.

창문을 활짝 열어두어서 개방감이 좋던~

이 때가 6월이었으니까 지금보단 덜 더웠어요!

손님이 몇 테이블 있었지만 가게가 넓어서 널찍널찍 떨어져 앉을 수 있어 좋았네용.

저희도 적당히 셀프바 근처로 ㅎㅎ 자리 잡았습니다.

양꼬치도 있지만 저희는 샤브샤브만 먹었어요~

셀프바로 고고링~링 샤브샤브!

고기는 요렇게 양,돼지,소 종류별로 있구요,

양고기 만두도 있네융!

양고기 잘 못먹는 친구가 자꾸 만두에서 양냄새가 난대서 읭? 했는데

그 누구도 만두가 양고기만두인걸 제대로 안봐서 몰랐따능 ㅋㅋㅋㅋㅋㅋ

나중에 다 먹고 일어나서 보고 알았어요. ㄷㄷ

그리고 여기 양념장 제조할 재료들도 있는데요,

반응형

양념장 만드는 방법을 이렇게 써두셔서 이대로 따라했어요.

마늘이랑 파가 양념장의 핵심! 이라고 생각해여. 존맛~

한 쪽에 그릇이랑 집기들이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구요~

대망의 무한리필 바!

버섯 좋아유~

먹을 만큼씩 여러 번 덜어 먹읍시닷.

가져 온 재료들 다 빠트려 주고연

팔팔팔팔 끓으면 금방금방 익으니까 오랜 기다림 없이 먹을 수 있어 짱조흠!

나으 양념장과 함께 찰칵,,

먹을 준비 된 손

넘 예쁜 비주얼 ㅇㅅㅇ

샤브샤브 같은 음식 되게 좋아하는뎅 원 없이 먹고 온 것 같아요.

요로케 양념 한가득 찍어 올려서 냠냠냠

무한으로 들어가서 무한리필인가요?

ㄹㅇ 존맛! 샤브샤브여 영원하라,,,

마무리로 사리 빠질 수 없져

칼국수 쪼매 들고와서 풍덩~

깔끔하고 만족스런 마무리 ㅎ_ㅎ

다 먹고 나와서 걷다보니 잠실 롯데타워 뷰도 넘 멋지궁 이 동네 좋네요...

서울에서 먹부림 실컷 하구로 몇 달만 살아보고싶어여...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