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구구당 :: 서울 강남 신논현역 아시안 퓨전음식 맛집

92쪽 2022. 6. 29. 16:02
반응형


구구당

강남 신논현 홍콩 분위기나는 맛집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서울 여행 막날~ 강남에서 숙박 후 이튿 날 식사하러 갔던 '구구당' 소개할게요!

입구부터 아시안 음식점 느낌이 가득한 구구당!

외관이 참 고급지고 넓어보여요.

가게 안으로 들어가기 전 입구에서부터 큼지막한 메뉴판을 볼 수 있네요!

그리고 구구당은 여기가 정문이고 반대쪽에도 입구가 하나 더 있는 것 같아요~

가게 밖 메뉴판에서 음식 사진도 함께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다양한 메뉴들 가운데 멘보샤 이미지가 제일 대빵 사이즈군영 ㅇㅅㅇ~

가게 안으로 고고우!

점심때라 손님이 꽤 있었지만 다행히도 웨이팅은 안했어요.

저희는 요 자리에 앉았습니다. 밖이 보여서 다른 자리에 비해 밝았어요.

옆으로 초록초록한 풀들도 좋구 맘에 들었던 자리~

요기가 구구당의 또 다른 입구인 것 같아요.

저희가 들어온 입구 바로 옆으로 피클이 있는 셀프바가 있구영

바닥이랑 벽의 패턴들이 참 늬낌있는즁

반응형

가게 인테리어가 홍콩 느낌쓰

요 부분을 바라보니까 되게 해외 음식점에 와있는듯한 기분도 들더라구요.

그리고 밑으로 내려가는 계단이 있길래 나중에 찾아봤는데

지하에도 자리가 되게 넓게 잘 되어있다고 하네요!

좀 있다보니 파란색과 보라색의 그라데이션이 예쁜 블루레몬에이드가 나왔어요.

보기만 해도 시원한 색감!

홍콩 파스타

시그니처메뉴, 적당히 매콤하게 맛있었던 기억이 ㅎ 비주얼도 좋아요~

치즈 라구 그라탕

맛은 잘 기억이 안나는데 치즈 완전 듬뿍듬뿍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새우 볶음밥

모든 음식과 잘 어울리는 탁월한 선택 볶음밥~

멘보샤 1/2도 나오고 풀 샷 찰칵!

서비스로 나온 꽃빵 2개도 함께 푸짐한 한 상이 차려졌어요.

칭구 초상권 소듕하니까 또 엄청나게 색칠을 ㅋㅋㅋㅋㅋ 헿

그나저나 진짜 맛집 리뷰 쓸거면 빨리 써야할 것 같아요... 맛이 디테일하게 기억안나는 ㅠㅠ...

6월 초에 갔다온걸 이제야 쓴걸 반성합니다. ㅋㅎㅋㅎ

그래도 리뷰 엄청난 검증된 강남 맛집이니까 근처 식당 찾으신다면 다녀오세요!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