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마이카츠 :: 현풍 테크노폴리스 일식 돈카츠 가성비 맛집!

92쪽 2022. 6. 27. 16:09
반응형


마이카츠

현풍 테크노폴리스 저렴하고 맛있는 돈카츠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곳곳에 가맹점이 많은 가성비 돈카츠 맛집 마이카츠~

현풍 테크노폴리스점에서 배달만 시켜먹다가 이번엔 직접 방문했어요.

평일 저녁에 방문한 어둑어둑 마이카츠

저희는 마감시간 한 시간 전에 갔어용. 그럼에도 먹다보니 포장,홀 손님들 꾸준히 오시더라구요.

현풍 마이카츠 내부는 이렇게 길다랗게  2인석 몇 개가 있구요

안쪽으로도 자리가 있었지만 사람들이 있길래 못찍었어요.

마이카츠 메뉴판입니다.

늘 시그니처메뉴인 마이카츠만 먹어서 잘 몰랐는데 메뉴가 엄청 다양하네요?

가츠동,에비동,각종 라이스,소바,우동,라멘,쫄면... 선택지가 다양해서 굳굳

저희는 이번에두 기본 마이카츠로 선택했어요.

키친 윗쪽으로도 이렇게 깔끔하게 메뉴가 걸려있어서 쭈욱 살펴보기 좋네융.

반응형

맛있어보이는 라멘 포스터,,,

그나저나 쫄면 공장에 불이 났다뉘 ㄷㄷ ㅠㅠ

돈카츠가 금방 나왔어요.

저렴한 가격에 구성 좋고 맛 좋은 마이카츠~

근뎅 제 반찬은 단무지고 친구 반찬은 김치던데 랜덤으로 주는건가 싶었어융.

둘이 나눠 먹었따눙 ㅇㅅㅇ

바삭바삭 넘나 맛있는 돈카츠 ~_~

주기적으로 생각나는 음식 중 하나...

소스 듬뿍 찍어서 뇸 미소장국 호로록 

칭구의 미소장국 안에 들어있던 파가 ㅗ 모양... 귀욥

마이카츠는 홀에서 간단히 먹고 가기에도 좋고 포장,배달로도 괜찮은 맛집이라 추천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