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카페&디저트

스테이블 모먼트 :: 대구 진천 월배 분위기 좋은 베이커리 카페 (빵이 너무 맛있었다...)

92쪽 2021. 11. 12. 11:31
반응형


스테이블 모먼트

대구 진천 빵이 진짜 맛있는 대형 브런치/베이커리 카페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제가 이번 주에 방문하고 넘 만족스러웠던 카페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대구 달서구 대천동에 위치한 '스테이블모먼트' 입니다.

진천역, 월성동과 인접해 있어요!

카페 입구에 있는 커다란 나무의 낙엽과 건물 벽돌의 조화가 가을스럽고 예쁘더라구요.

이거슨 카페 들어가기 전 신난 포즈로 사진찍힌 저,,, ~_~

친구가 이 카페 빵을 좋아해서 자주 들었었는데 드디어 저두 와 봄!

빵집이라고 해도 될 만큼 빵이 정말 많더라구요!

이것도 먹고싶고, 저것도 먹고싶어서 고르기가 넘 힘들었습니다. ㅜㅜ

크루아상 종류만 해도 몇 가지가 되고 다 너무 맛있어 보이더라는,,,

친구 하나, 저 하나 골라서 음료 주문하러 고고링~

반응형

계산대 옆 쇼케이스에 케잌도 시선 강탈이더라구요,,,

그 중에 단연 로투스가 궁금했는데 다음에 또 기회되면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당~

커피&핸드드립류와 생과일 에이드 스무디 티종류까지 마실거리가 다양했어요.

저는 커피류로 주문했습니당.

1층 느낌이 뭔가 산장 같다고 생각하던 찰나 눈에 띄던 벽난로...!

전체적으로 진짜 따뜻 아늑한 느낌이 돌던 1층

1층에는 사람이 꽤 있어서 저희는 2층으로 올라갔어요.

1층과는 또 다른 느낌의 2층 인테리어

되게 깔끔깔끔한 느낌!

평일에 방문했고 또 저녁 먹을 시간쯤이라 그런지 좀 한적했어요.

주말에는 사람이 정말 많이 방문한다고 하던데

실제로 저희가 나갈때는 손님이 꽤 많아져서 주차장 자리도 꽉 찼더라구요.

저희가 주문한 빵과 커피

빵 둘다 진짜 맛있었어요. ㅜㅜ

바질 들어간 크로플 진짜 맛 취저!!

친구의 최애빵인 스파게티 들어간 빵도 맛 보자마자 왜 좋아하는지 납득이 가는 맛~

베이커리 카페 좋아하시는 대구분이면 가보세요,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