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카페&디저트

린도카페 :: 포항 오도리 해수욕장 바다 앞 너무 예쁜 카페

92쪽 2021. 11. 23. 19:05
반응형


린도 카페 (Rindo)

포항 오도리 해수욕장 앞 동화같이 예쁜 카페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_~

며칠 전 주말에 포항 오도리 간이해변에 다녀왔어요.

조그마한 마을에 또 조그마한 바닷가... 너무 예쁘고 좋더라구요.

힐링 제대로 하고... 돌아온지 얼마 됐다고 또 가고 싶네요 정말 ㅠ_ㅠ

위의 사진 너무 예쁘지 않나요? 커피 한 잔 하러 들렸던 린도카페의 전경을 찍어보았는데,

멀리서 봐도 한 눈에 너무 예쁜 카페였습니다.

새하얀 색으로 칠해진 건물에 나무 문과 창문틀이 포인트가 되어 너무 예쁘더라구요!

밖에서부터 이렇게 예쁜 카페는 보는 것 만으로도 눈이 즐겁습니다~

린도 카페의 메뉴판이에요.

커피,에이드,티 등 마실거리가 다양하네요~

저와 일행은 커피류로 주문했습니다.

음료가 나오길 기다리며,,,

커피 머신 뒷쪽으로 흰 타일 인테리어가 정말 예뻐요.

바닷가 바로 앞에 이렇게 예쁜 카페가 있다니 정말 땡큐땡큐입니다!! >ㅁ<

카운터 바로 뒷쪽에 있던 자리에요.

테이블도 조명도 완벽한 인테리어★ 크으,,,

그리고 창밖으로 가까이 보이는 바다 좀 보세요! 위치 정말 좋지 않나요?

짠~ 저희가 주문한 커피를 받았습니다.

컵홀더 글씨체두 예쁘네요 ㅎ_ㅎ

날씨가 따뜻하고 좋아서 저희는 옥상으로 올라가보기로 했어요! 룰루~

반응형

요 계단을 올라가면 옥상으로 갈 수 있습니닷.

가는 길에 보니까 카페가 정말 넓더라구요? 못 봤던 자리들이 많이 보였어요.

바다,,,

오도리 바닷가는 정말 작고 예쁘고 소중하더이다~

옥상에도 자리가 꽤 있었는데 저희는 요 자리에 앉았어요.

정말 날씨도 좋고... 풍경도 좋고... 커피 맛도 좋고... 최고의 휴식을 누렸습니다.

그리고 화장실 가는 길에 봤는데, 한 테이블만 따로 있는 룸 자리도 있더라구요!

여기도 역시나 크게 창이 나있어서 바다 풍경보며 힐링하기 너무 좋아보였습니다~

포항 오도리 바다 또 가고 싶네요ㅠ

린도 카페 소듕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