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카페&디저트

기브온 :: 대구 근교 낙동강뷰 힐링 카페

92쪽 2021. 10. 8. 11:55
반응형


기브온

도동서원 옆 낙동강뷰 힐링 카페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_~

얼마 전 주말에 다녀 온 카페가 있는데 너무 한적하고 좋았어서 소개를 해드리고 싶어요.

바로 대구 달성군 구지면에 위치한 카페 기브온입니다!

도동서원 바로 옆 낙동강이 보이는 언덕에 위치해있구요,

카페까지 가는 길도 왼쪽으로는 푸릇푸릇한 논 뷰가 펼쳐지고

오른쪽으로는 낙동강 줄기가 보여서 드라이브 겸 너무 좋더라구요~

주차 공간도 넓어서 차 타고 힐링하러 들리기 딱 좋은 카페인듯합니다!

카페 건물 옆으로 이렇게 또 하나의 건물이 더 있고 야외석들이 많더라구요?

선선한 날씨에는 야외에 앉아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예상치 못했던 핑크뮬리까지...!!!

주차하고 나오자마자 눈에 띄는 분홍분홍 너무 예쁜 핑크뮬리 포토존 보고 심쿵했어요.

꽤 풍성하게 피어있어서 앞에서 사진 찍으니까 예쁘게 잘 나오더군요~

반응형

카페 안에 들어와서 메뉴판 보고 뭐 마실지 고민~~

친구는 아메리카노 저는 라떼 주문했어요.

쇼케이스에 케이크들도 너무 맛있어보여서 티라미수로 하나 골랐습니당.

어디 앉을지 한 번 보려고 2층으로 올라가다가!

낙동강뷰 자리가 예뻐보여서 한 번 찍어봤습니당.

층고가 높아서 그런지 시원시원해 보이고 너무 좋네요.

2층도 인테리어가 이쁘게 잘 되어있고 야외 테라스석도 있었는데,

저희는 다시 1층으로 내려가서 자리 잡았습니다.

어느 자리에 앉아도 참 좋을 것 같았어요~

주문한 음료와 케이크가 나왔는데요,

커피도 맛있고 특히 티라미수케이크 왜케 맛있죠??

다른 어느 카페에서 퍽퍽한 빵이 가득한 티라미수케이크를 먹고 실망한 적이 있는데,

여기는 넘 부드럽고 짱 맛있었습니다. ㅜㅜ

자연뷰... 크으

눈이 맑아지고 덩달아 마음도 맑아지는 기분이 들던 시간이었어요.

또 가고싶은 카페로 선정!

기브온에서 힐링하구 나와서 바로 옆 도동서원까지 한 번 둘러보고 왔는데

넘 알차고 힐링되는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대구근교 드라이브 삼아 카페 기브온에 들려보시길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