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안지랑 곱창골목 똔똔이 :: 대구 곱창 맛집 추천!

92쪽 2021. 11. 8. 14:05
반응형


똔똔이

대구 안지랑 곱창골목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오랜만에 친구들과 안지랑 곱창골목을 다녀왔어요. ㅎㅎ

안지랑 곱창골목은 로컬 뿐 아니라 타지 분들에게도 꽤나 유명한 곳이죠~

길 양쪽으로 쫙 줄 지어있는 가게들을 보는 재미도 있는 안지랑 곱창골목!

골목의 거의 끝자락까지 올라가다 보면 있는 주차장에 친구 차를 대놓고

어느 가게를 갈까 하다가 주차장 근처 '똔똔이'에 들어갔어요.

가게 이름이 뭔가 귀엽쥬~

토요일 밤이라 손님이 꽤나 많던,,,

안내 받은 자리에 앉아서 메뉴판 찰칵!

저희는 세 명이라서 일단 먹어보고 더 시키던가 하자며 C 세트를 주문했어요.

이렇게 셋이 만나면 늘 친구 둘 중 하나가 고기 굽는듯... ㅎㅎ

잘 굽는 애들이 또 알아서 집게를 가져가주니 감사할 따름,,,

곱창 막창 염통 야무지게 올려서 구워줍니다~

반응형

매매 잘 익혀 무야되니까 열심히 굽는 중 !

군침 좔좔,,,

다 익었나 싶을때 쯤 친구한테 먹어도 되냐고 물어보고 폭풍 흡입!!!!!

노릇노릇 잘 구워진 고기들 ♥

특히 곱창 정말,,,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넘 꼬숩고 맛있었어요! 진짜 최공~

운전자는 사이다 (ㅜㅜ)

친구랑 저랑 둘은 맥주!! 짠★

안지랑 곱창은 알쓰도 술을 찾게 하는!! 그런 메뉴죠 ㅎㅁㅎ

오랜만에 먹으니까 넘넘 맛있다며 다들 한 마음 한 뜻으로

곱창 추가 ★

이렇게 맛있을 땐 더 먹어야한다...

이제 좀 배 부르다 싶을 때

된장1 밥1 시켜서 된장말이밥 해묵고 마무으리~~

된장도 달짝허이 제가 좋아하는 맛이더라구요.

오랜만에 친구들이랑 들린 안지랑 곱창골목 완전 잘 묵고 왔습니당. ㅎㅎ

똔똔이 추천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