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슬리핑 쿠마 :: 대구 죽전역 월드마크웨스트엔드 맛있고 분위기 좋은 일식당 추천!

92쪽 2021. 10. 11. 21:15
반응형


슬리핑 쿠마

감삼동 어둑한 분위기의 일식 찐맛집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주말에 너무 맛있는 식사를 하고 온 식당이 있어서 소개해드릴게요.
제 친구가 먼저 방문해보고 맛있었다고 데리고 와 준 식당인데요,
일식 꽤 많이 먹어봤지만 개인적으로 좀 새로운 맛이었달까요?
가게 분위기도 좋고 맛도 있어서 재방문 의사 있는 식당입니다~

죽전역에 있는 대우월드마크웨스트엔드 상가에 위치해있어요.
식당 외관이 참 모던하죠? 밖에서는 내부가 잘 보이지 않았어요.
문을 열고 들어가서 QR체크하고 적당한 2인석 자리에 앉았습니다.

메뉴판을 가져다주셔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덮밥, 라임소바, 달걀샌드위치로 골랐어요.
메뉴판 사진을 안찍어서 정확한 메뉴명은 모르겠네요. 흑흑

주문하고 자리에 앉아서 가게 내부 사진 조금 찍어봤습니다.
안쪽으로 넓은 오픈키친이 보이고, 자리도 꽤나 많았어요.

반응형

대체적으로 어둑어둑한 분위기인데 개인적으로 이런 분위기 식당 극호입니다!
너무 깔끔하고 예쁘지 않나요? 테이블 셋팅도 해놓으신 모습입니다.

이쪽으로는 손님이 앉아계셨어서 안찍었었는데,
음식 먹다보니 다 드시고 나가셨길래 한 번 찍어보았습니다.
오픈키친쪽으로 술이 많이 진열되어있는데 인테리어적으로도 참 느낌있고 좋은 것 같아요!

저희가 주문한 음식이 다 나왔어요.
너무 맛있어보이죠?! 먹기 좋은 떡이 맛도 있었습니다.

이 샌드위치 진짜 맛있어요.
친구는 저희가 주문한 음식 중에 이게 제일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라임소바랑 이거랑 공동1위...!
샌드위치 계란도 완전 부들부들하고 빵도 안질기고...
다음에 방문하면 이건 또 먹어야한다 싶었습니다. 완전 추천해요!

라임이 듬뿍 올라가서 밑에 면이 잘 안보이는 라임소바!
특이한 비주얼이다 싶었는데 한 입 맛보자마자 완전 상큼시원한 맛이 압도적이더라구요?
여태 맛봤던 소바들이랑은 다른 맛이 너무 매력있었어요!

데리고 와 준 친구한테 여기 진짜 맛있네... 라며 호로록 호로록!!
덮밥도 맛있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소바랑 샌드위치가 압도적으로 맛있었습니다.
소바랑 같이 주문한 새우튀김도 완전 바삭바삭 잘튀겨져서 최고...
왜인지 배가 너무 불러서 좀 남겼는데, 두고 나오기가 아까운 맛이었습니다. ㅜㅜ
이런 맛있는 식당은 오래오래 영업했으면 좋겠어요. 또 가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