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빌라 드 웨이브 :: 포항 오도리해변 근처 바다가 보이는 덮밥 맛집

92쪽 2021. 11. 30. 18:38
반응형


빌라 드 웨이브

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덮밥 맛집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친구와 포항 여행갔을때 들렸던 맛집 '빌라 드 웨이브' 소개할게요.

친구가 알아보고 저는 그저 따라 갔던 식당인데, 꽤 유명한 곳인가 보더라구요?

도착해서 보니까 식당 외관이 예뻐서 1차로 만족스러웠습니당!

여행지에선 이렇게 예쁜 식당을 들리는 것도 참 좋다고 생각해요~

사진도 잘 나오고 경관이 참 예쁜 식당이었습니다.

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곳에 위치한 식당이라 이름에 wave가 들어가는 걸까?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조금의 웨이팅이 있길래 등록해놓고 기다렸어요.

사진 조금 찍으며 5분?남짓 있다보니 바로 차례가 왔습니다.

토요일에 방문했는데 생각보다 짧게 기다려서 기분 좋았어요. ㅎ_ㅎ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풍경이 예뻐서 찍어 본 사진

안내 받은 자리에 앉아서 맞은편 창가 자리가 잠깐 비었을때 찍어봤어요.

다른 자리들은 다 손님이 계셔서 안찍었습니다.

반응형

자리에 있던 메뉴판

추천 태그가 달린 메뉴 중 하나인 돌문어 덮밥과 큐브스테이크 덮밥으로 주문했어요. +음료수

적당한 기다림 후에 음식이 나왔습니다.

정갈하게 나무쟁반에 차려져 나왔어요.

고기 양 많고 반찬도 군더더기 없이 좋았습니다~

문어! 군침 도는 비주얼이에요.

친구가 가위로 먹기좋게 잘라줬어요.

문어가 부드럽구 맛있어서 엄지 척!

두 덮밥 모두 저와 친구 입맛엔 상타치였습니다~

보기도 예쁘고 맛도 좋아서 괜찮은 식당이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