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노브랜드 당면 호떡 :: 집에서 구워먹는 호떡 간식

92쪽 2021. 12. 8. 23:16
반응형


노브랜드 당면 호떡

집에서 만들어 먹는 노브랜드 간단 간식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요즘 노브랜드 참 애용 중인데요~
얼마 전 노브랜드에서 간단히 장을 보다가
요 당면호떡이 눈에 띄어서 댈꼬 왔습니다.

4개입이라 적혀있구용
뒷 면에 조리 방법도 나와있어요.
해동 없이 바로 프라이팬에서 구워주면 되네요.
먹을 때 맞춰서 미리 해동 시켜주는것도 은근 귀찮은 일이라,,, 요즘은 해동 필요없는 것 위주로 보게 돼요.

상자 안 내용물입니다.
아직 굽지 않아 민둥민둥한 모습의 호떡이에요.

반응형

요렇게 한 장씩 구분해서 포장해놨더라구요.
알아서 소분? 되어있어서 편리했어요.
하나만 쏙 꺼내고 나머지는 냉동실에 넣었습니당.

기름 두르고 노릇노릇 구워줬어요.
그냥 이렇게 적당히 굽기만 하면 되는거라
넘 쉽고 편하네요. ㅎㅎ

다 구워진 호떡
종이컵이 있다면 쏙 넣어서 손으로 먹고싶은뎅
아쉽게두 집에 없으므로 이렇게 접시에다 먹었어요.
칼로 써는 것 보다 입으루 확 베어 먹고푼디 말이져~
간식으로 먹기에 딱 괜찮은 양이었고, 잘 모르겠지만 오리지널 호떡맛도 있다면 다음에 사먹어보고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