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커리킹덤 :: 현풍 테크노폴리스 커리 맛집 분위기 좋고 깔끔해서 추천!

92쪽 2021. 10. 31. 21:44
반응형


커리킹덤

현풍 테크노폴리스 분위기 좋은 커리 맛집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테크노폴리스에 커리집이 하나 있는건 알고 있었는데
이제서야 방문을 해봤습니당~
예전에 한 번 오려다가 휴무라서 아쉽게 못왔었거든요.

엘리베이터 타고 올라가서 보인 가게 입구부터 참 느낌 있더라구요!

이른 저녁시간에 방문해서 그런지 다른 손님은 없길래 홀 전체 사진을 찍을 수 있었습니다!
이러고 곧바로 다른 손님 한 팀 들어오더니 이후로 가게가 거의 꽉 찼어요. ㄷㄷ
인기 있는 집이구나 싶었습니다.
자리가 꽤 많죠? 벽 쪽에 붙은 자리도 있는데 이 사진에는 안 담겼네요.

창가에 앉아서 찍어본 입구쪽이에요.
코끼리들이 시선 강탈입니다.
사이즈가 참 다양한 코끼리쓰

메뉴판 다 찍지는 않았어요.
커리 부분만 찍어 보았습니다!
세트로도 구성되어 있었지만 저희는 따로따로 주문했어요! 커리는 양고기로 픽 했습니다.

테이블셋팅이 깔끔했어요.
물잔도 이쁘고~ 가게 분위기도 좋아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잠시 후에 나온 메뉴들.
커리랑 함께 면 메뉴도 하나 골랐어요.
난 4장이랑 커리소스 밑으로 면이 깔려있습니다.

난은 마늘난으로 했던 것 같아요.
커리를 주문하면 밥은 나오니까 난을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ㅎㅎ 큼지막한 난을 손으로 쭈욱 찢어서 커리소스 찍어서 뇸뇸뇸~~

언니가 사이다 따르는 동안 전체 컷 한 장 찍었어요.
사이다가 병이나 캔에 안나오고 저렇게 저그에 제대로 담겨 나오더라구요.

면이 얇고 식감 좋아서 저는 맘에 들었어요.
정말 배부르게 잘 먹은 식사였습니당!
커리 생각날 때 커리킹덤 또 찾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