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삼겹살6 :: 대구 상인동 대곡지구 인근 고기 가성비 맛집 추천

92쪽 2021. 10. 28. 00:29
반응형


삼겹살6

대곡 가성비 괜찮은 고기 맛집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_~
다섯시 퇴근 후 기분 좋은 수요일!
저녁에 친구들을 만나 삼겹살집에 다녀왔어요.
바로, 대구 대곡쪽에 위치한 ‘삼겹살6’입니다.
주소는 상인동이지만 위치상 대곡지구와 매우 가까워요~
길 건너면 대곡 아파트단지!

수요일이라 그런가? 평일 저녁이지만 손님이 꽤 많았습니다. 왠지 주말이 되면 가게가 꽉 찰듯 싶었어요.
가게 바로 앞에 주차 하고 들어갔습니당.

오우, 삼겹살 뿐 아니라 가브리살,갈매기살,목살,항정살도 있고 이 모든걸 주는 모둠 메뉴도 있었어요.
저희는 셋이서 모둠을 주문했습니다.
요즘 삼겹살 100그람 정도에 구천원 정도 하는 집들도 많이 봤는데 여기는 꽤 저렴한 편인 것 같아요!

상차림을 찍어보았습니다.
계란찜이 나오기 전에 찍어서 사진엔 없네요?
국도 인당 1그릇 씩 주시고, 각종 밑반찬과 김치전 소시지햄 부침(?)도 나오더라구요.
콩나물무침이 맛있었어요.

반응형

고기가 나왔는데 이모님께서 불판에 직접 올려주셨어요. 계속 홀을 다니시며 테이블들을 살펴 주시더라구요. 친구가 실수로 숟가락을 떨어트렸었는데 말씀 안드렸는데도 바로 새 숟가락을 가져다 주셔서 감동…

맛있고 실해 보이는 고기가 지글지글~
불판 위에 고기,버섯,콩나물,김치 등… 잘 어우러져 있는게 참 이뿌네요. 흐흐흐

잘 익은 고기를 멜젓에 푹 담궈서 마늘이랑 쌈도 싸먹고 명이나물이랑도 먹고 아주 야무지게 먹어 치웠어요!
오랜만에 삼겹살 외식 넘 좋았습니다. 후후

새우랑 쭈꾸미도 조금 갖다주시길래 구워서 냠냠냠
뭔가 구성이 참 좋았습니당.
고기 좀 먹다가 냉면이랑 밥&된장찌개도 먹었는데 이건 사진을 못찍었네용. ㅜㅜ
된장도 매콤하게 맛있었고 냉면이랑 고기 같이 먹는것도 금상첨화였어요!!
저는 친구들이랑 또 저 근방에 갈 일 있으면 이 식당을 찾게 될 것 같아요.
고기 배부르게 먹고 인당 2만원도 안나온… 굿…
대곡 인근&상인동 삼겹살 고기집으로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