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여행&체험

M클라이밍 남대구점 :: 대구 실내 암벽장 체험

92쪽 2021. 8. 8. 14:21
반응형

M클라이밍 남대구점

대구 실내 암벽 클라이밍 체험장에서 이색 경험!

작년에 몇 번 체험하고 올해는 처음으로 찾은 M클라이밍 남대구점

요즘 올림픽 기간이라 집에서 다양한 스포츠들을 재밌게 관람하다가 클라이밍 경기도 보게되었다.

열심히 하는 선수분들을 보다보니 나도 오랜만에 해보고싶은 생각이 들어서 친구와 함께 주말에 방문했다.

비어있는 자리에 가방을 먼저 두고~

각자 사이즈에 맞는 클라이밍 신발로 갈아신은 후 사장님께서 안전장비 착용을 도와주셨다.

이걸 착용해야 내 몸에 안전장치를 걸고 클라이밍을 할 수 있음.

일년만에 오니까 약간씩 달라져있는 모습

다양한 루트(?)가 있는 다양한 기울기의 암벽들

이쪽은 내가 탈 일 없는 곳이고... ㅎㅎ;

반응형

나는 이렇게 정직한 곳만 탈 수 있음. ㅋㅋㅋㅋㅋㅋ

처음 와 본 친구는 사장님께서 방법을 다 설명해주셨고, 나는 그래도 해본 적은 있어서 몸이 기억하긴했다.

왼쪽에 시간재는거 40초인가... 나온 것 같음. 몸이 무겁다 무거워!!!

애기들은 겁 없이 잘만 오르는데, 나는 저 위에 올라가서 앉아있으면 다리가 후달려서 뛰어내리기까지 몇 번을 주춤거리게 된다. 껄껄~

뒷편에 있는 암벽도 찰칵.

여기서는 오른쪽에 있는 검정색 길이 그나마 해볼만 했는데, 기울어짐이 시작되는 부분부터 중력의 부담을 확 느낌!

결국 위에서 두 번째 주황색이 있는 데 옆까지만 올라가고 계속 떨어졌다.

클라이밍 체험을 통해서 오랜만에 몸 쓰고 놀아서 그런지 색다르고 재밌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