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여행&체험

대구 화원유원지 사문진 나루터 유람선 탑승!

92쪽 2021. 4. 18. 00:44
반응형

사문진 나루터

대구 화원 가볼만한 곳

날 좋은 4월의 어느 토요일
화원유원지에 유람선 타러 다녀왔다.
바람이 너무 많이 불어서 혹시 오늘 안하면 어떡하나 조금 걱정했는데 다행히도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았다. ㅎㅎ

해 질 녘에 탑승하고 싶었는데
6시는 구매 안된다고 하셔서 5시꺼로 구매하고 바로 탑승했다.
(예상치 못하게 달성군민 할인까지 받아서 기부니가 좋았다네~)

아! 요고 작성하라고 하셔서 간단한 인적사항 작성 후 매표 완료~

반응형

10분 남아서 바로 탑승 고고고!
햇살이 눈부시고 하늘이 맑아서 참 좋았다.

1층에 실내 자리가 마련되어 있었고, 우리는 일단 바깥에 있고 싶었으므로 어디로 가지 하다가 2층으로 올라갔다.

2층에 앉아서 바라보는 뷰
대구에서 이렇게 탁 트인 물가에 유람선을 타고 여유 즐길 수 있다는게 참 좋았다.

강정보까지 갔다가 회항!
안녕 ~~~~~!

기분좋은 드라이브(?) 시켜준 고마운 달성호
다음에 언젠가... 또 오겠지~
좋은 경험했다. 후후훗

반응형